IHMA, 인도 지사 설립 통해 항감염제 개발하는 바이오 제약업계에 대한 지원 강화

2018-11-01 17:47
샴버그, 일리노이주--(뉴스와이어)--감염 질병 예방, 억제, 치료 제품을 개발하는 바이오 제약업계에 실험과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는 IHMA Europe이 인도 지사인 IHMA India, LLP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인도 지사 설립으로 항감염제 업계에 제공되는 IHMA의 글로벌 서비스 역량이 크게 강화될 것으로 전망된다.

치료 효과가 좋은 항감염제 신약이 절실한 가운데, 신약 개발 막바지 단계에 진입한 제약업계에 인도는 매우 중요한 시장이자 주요 관심국가다. IHMA 역시 오랫동안 인도 내 제약회사, 대학 연구소와 협업을 진행해 왔다. 이런 가운데 IHMA India LLP 설립을 통해 인도 시장 입지를 다짐으로써 한층 강화된 협력 관계와 관리가 가능해졌기 때문에 현지 의료 산업에도 큰 혜택이 될 것이다.

IHMA India LLP CEO인 타룬 마터(Tarun Mathur) 박사는 “IHMA 인도 지사 설립에 참여하게 되어서 기쁘다. 앞으로 IHMA의 분자미생물학과 기존의 미생물 임상 서비스를 인도에서도 제공 가능하다는 점은 고무적”이라고 밝혔다.

IHMA Europe의 최고과학책임자인 이언 모리시(Ian Morrissey) 박사는 “IHMA는 이번 인도 진출에 매우 큰 기대를 걸고 있다. 신설되는 인도 지사는 IHMA가 현지 바이오 제약업계의 시장 조사와 임상시험 니즈에 대해 더 나은 지원을 할 수 있는 능력과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잭 존슨(Jack L. Johnson)IHMA 회장은 “우리는 창사 이후 지난 26년 간 항균제 개발 고객사를 대상으로 한 생체외 서비스 제공 능력을 극대화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 왔다. 이번에 설립되는 지사는 우리 회사가 그 동안 기울여 왔던 노력을 바탕으로 중요 시장인 현지에서 연구 수행을 원하는 고객사를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IHMA 개요

IHMA는 미국 일리노이주 샴버그, 스위스 몽테에 미생물 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다. 당사는 지난 25년 동안 항균 물질 개발 서비스 분야에서 최고 공급업체로 인정받아 왔다. 미국과 유럽 연구 시설에서는 전세계 바이오테크, 제약, 진단 기업들과의 협업이 이뤄지고 있다. IHMA는 감시 연구 및 임상시험에 특화된 독립연구기관으로, 신약 개발부터 상용화까지 이어지는 단계에서 큰 성과를 보이고 있다. IHMA는 첨단 기술을 활용해 경제적으로 합리적인 선에서 최고 수준의 검사 서비스와 연구 데이터를 제공한다. IHMA는 또한 각 고객사의 검사 수요를 최대한 고려해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사의 신약 개발과 상용화, 시판 후 부작용 감시 등이 성공적으로 이어질 수 있게 지원한다.

자세한 정보는 IHMA 홈페이지(www.ihma.com)를 참고하면 된다

연락처

Igael Hamburg
847-303-500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