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아띠, 퍼블릭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11월 3일 강진아트홀에서 퍼블릭 프로그램 발표회 개최

2018-11-02 09:01
  • 예술로 놀자 키즈액터 예술발표회 연습 현장

    예술로 놀자 키즈액터 예술발표회 연습 현장

목포--(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02일 -- 강진군아트홀과 극단아띠가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의 퍼블릭 프로그램인 예술로놀자 ‘키즈액터’의 예술발표회를 3일(토) 강진군아트홀 소극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진군과 인근 지역에 거주하는 어린이와 가족을 대상으로 진행된 예술교육은 6월부터 11월까지 총 20회의 교육과정을 거쳐 과정 중심의 연극활동을 통해 적극적 창조자가 되어보는 통합적인 체험의 과정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상주단체육성지원사업을 통해 강진군아트홀은 공연장과 극단의 예술가들이 함께 만들어가는 문화 쉼터이자 다양한 문화생활을 창조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의 변화를 시도하였다. 상주단체인 극단 아띠는 강진군 지역민에게 다채로운 공연과 예술교육활동을 제공하며 지역의 공연장이 활성화되는데 기여하고 있다.

한편 강진군아트홀과 극단아띠는 12월 7일 강진의 청자이야기를 주제로 공연을 준비하고 있다. ‘돌아라 돌아라 뱅뱅’이라는 창작 공연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작품이며 청자의 세가지 보물을 찾아 떠나는 상상과 모험의 이야기이다. 강진군아트홀과 극단아띠는 이제 곧 관객들을 만나기 위해 막바지 창작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예술로놀자 ‘키즈액터’ 예술 발표회 개요

일시: 11월 3일 11시
장소: 강진군아트홀 소공연장

◇창작공연 청자이야기 어린이극 ‘돌아라 돌아라 뱅뱅’ 개요

일시: 12월 7일 10시 30분, 19시
장소: 강진군아트홀 대공연장

극단 아띠 개요

‘친구’라는 뜻을 담고 있는 극단 아띠는 2013년에 창단하여 인형극, 뮤지컬, 아동극 등을 공연하는 어린이극전문예술극단이다. 어린이가 배우들과 함께 움직이고 상상하는 예술체험을 만들어 내고 그림자, 인형, 놀이, 마임 등 다채로운 공연활동을 펼치고 있다. 무심히 잊고 지내다가 누군가 나의 손을 꼬옥 잡으며 ‘괜찮아. 잘했어’라고 해 줄 수 있다면 우리는 참 행복한 사람이다. 그렇게 참 좋은 친구가 되고 싶은 극단아띠는 어린이를 위한 문화예술로 함께 한다.

언론 연락처

극단 아띠
오지선 기획팀장
061-245-582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