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존클라우드, 한국코퍼레이션·AWS와 클라우드 컨택센터 데이 개최

뉴스 제공
메가존클라우드
2018-11-02 16:00
서울--(뉴스와이어)--메가존클라우드(공동대표 이주완, 조원우)가 한국코퍼레이션, 아마존웹서비스(Amazon Web Services, 이하 AWS)와 함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을 소개하는 행사를 10월 19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3사가 공동으로 진행하는 AWS의 클라우드 콜 인프라서비스 ‘아마존커넥트’ 사업 및 컨택센터 솔루션을 소개하기 위한 자리로 메가존클라우드 본사 역삼동에서 진행됐다.

한국코퍼레이션은 28년째 CRM(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 고객관계관리) 솔루션, 콜 인프라 서비스, 운영센터를 공급해온 컨택센터 전문기업이다. AWS 아마존커넥트 기반의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도입함으로써 고객경험을 향상시키고 컨택센터의 혁신을 가속화한다는 목표 아래 사업을 진행 중이다.

메가존클라우드는 2012년 국내 최초로 AWS 클라우드 사업을 시작한 AWS의 국내 최대 파트너사로서 약 800명의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Cloud one Stop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17 년 클라우드 MSP 업계 최초로 1100억원 이상의 매출을 보여주며 명실공히 업계 1위 사업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양사는 축적된 역량을 바탕으로 9월 한국코퍼레이션의 기존 컨택센터 인프라를 AWS 클라우드로 전환하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며 신속하고 유연한 서비스 환경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는 △메가존클라우드의 AWS 클라우드 컨설팅 및 수행방안 소개 △AWS의 클라우드 콜 인프라 서비스인 아마존커넥트 소개 △한국코퍼레이션의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 소개 △한국코퍼레이션 파트너사들의 솔루션을 연동한 데모 등을 보여주며 각 기업의 서비스를 시연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한국코퍼레이션은 이미 10월 메가존클라우드와 업계 최초로 클라우드 컨택센터 구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고 이를 파트너사에 소개하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이를 기점으로 AWS, 메가존클라우드와 협력관계를 더욱 강화해 클라우드 컨택센터 분야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겠다고 밝혔다.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는 "국내 컨택센터 업계의 리더인 한국코퍼레이션과의 전략적 협업을 통해 국내 최초로 AWS기반 클라우드 컨택센터를 성공적으로 구축 및 완료해 감회가 새롭다”며 “이는 앞으로 열릴 클라우드 컨택센터 분야에서 한국코퍼레이션이 업계를 선도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며 이를 통해 메가존클라우드의 경쟁력 또한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양사는 이번 클라우드 컨택센터 데이 행사를 기반으로 AWS 클라우드 컨택센터 사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전략적 파트너십을 이어나간다는 방침이다.

메가존클라우드 개요

메가존 550여명의 임직원과 함께 클라우드 사업을 차세대 핵심 사업으로 성장시켜 나아가며 ‘클라우드 이노베이터(Cloud Innovator)’를 지향하는 클라우드 전문 기업이다. 1998년 창립 이래 IDC, 호스팅 사업에서 다년간 축적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2년 아마존 클라우드(AWS)와 한국 최초로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한국 클라우드 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특히 2015년 10월 아마존웹서비스(AWS)의 전 세계 77개 파트너 밖에 없는 프리미어 컨설팅 파트너(Premier Consulting Partner)로 국내 최초로 선정되었다. AWS의 국내 최대 파트너사인 메가존은 국내 고객들은 물론 글로벌 고객들을 대상으로 최적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메가존은 클라우드 도입 컨설팅에서 설계, 구축, 운영, 보안/백업, 24/7Support, Managed 서비스(MSP) 및 최적화까지 전체 클라우드 라이프 사이클에 걸치는 Cloud One -Stop 서비스를 LG전자, 넥슨, 웹젠, 게임빌, 컴투스, SK 플래닛, SM 엔터테인먼트, CJ 오쇼핑, 두산그룹 등 약 800여 고객사에 제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egazone.com

연락처

메가존클라우드
홍보팀
이승주 매니저
02-2109-25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