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세금계산서 API 연동 전문 팝빌, 업계 최초 실시간 완전 연동 커넥트 서비스 출시

팝빌, 실시간 완전 연동 커넥트 서비스로 최적의 전자세금계산서 연동 제공

API 연동 상태 확인의 번거로움을 자동으로 고객사 시스템에 반영할 수 있어 효율적 운영

통신데이터를 압축하고 불필요한 리소스 낭비를 최소화로 클라우드 인프라에 최적화

뉴스 제공
링크허브
2018-11-05 09:30
광주--(뉴스와이어)--전자세금계산서 연동 API 전문서비스 팝빌은 업계 최초로 외부 시스템과 실시간으로 연결할 수 있는 커넥트(CONNECT)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커넥트란 웹훅 수신(Webhook Incoming) 기술을 적용하여 팝빌 서비스에서 변경사항이 발생함과 동시에 고객사 서버로 실시간으로 변경된 정보를 전달하는 서비스이다.

요즘은 별도의 중계 서버에 프로그램을 설치하여 시스템을 연동하는 Agent 방식 보다는 중계 서버를 이용하지 않고 서비스와 직접 통신하여 쉽고 빠르게 연동이 가능한 API 방식을 선호한다. 하지만 API 연동은 서비스 변경사항을 자동으로 갱신하는 Agent 방식에 비해 상태를 확인하기 위해 매번 API를 호출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발생하는 단점을 가지고 있다.

API 연동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상태 확인의 번거로움을 팝빌의 커넥트 서비스를 이용하면 자동으로 고객사 시스템에 반영할 수 있어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불필요한 리소스 낭비를 차단하여 효율적인 시스템 연동과 운영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다.

API만을 이용한 연동은 서비스를 공급하는 측으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전달은 가능하지만 반대로 고객사로 정보를 자동으로 반영할 수 없어 반쪽자리 단방향 실시간 연동이라 볼 수 있지만, API 연동과 커넥트 서비스를 결합하면 양방향으로 실시간 연동이 가능해 업무효율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이라는 게 팝빌의 설명이다.

커넥트를 이용하기 위한 별도의 비용은 전혀 없으며, 커넥트 유형을 선택하고 정보를 수신할 고객사 서버의 콜백 URL만 입력하는 간단한 절차만으로 즉시 적용이 된다. 팝빌은 전자세금계산서 서비스를 필두로 현금영수증, 전자명세서, 홈택스연동, 팩스 서비스에 커넥트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사에서 요청이 많은 문자와 카카오톡 등의 서비스에도 커넥트 기능을 연내에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사와 소통하며 가치를 연결하여 함께 성장하는 비즈니스를 만들어 가고 있는 팝빌은 고객의 요구사항을 매주 정례적으로 피드백을 진행하여 서비스를 발전시켜 나가고 있으며, 이러한 노력이 커넥트 서비스를 개발하여 업계 최초로 실시간 완전 연동 완성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었다고 볼 수 있다.

팝빌은 전자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홈택스 매입관리, 휴폐업조회, 문자, 카카오톡, 팩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API 형태로 연동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팝빌의 API 연동은 인터넷이 가능한 모든 개발환경(Java, PHP, .NET, ASP, Python, Node.js, Ruby, Delphi, Visual Basic, PowerBuilder, SAP ERP 등)을 지원하며, 고객사의 독자적인 환경에 맞추어 바로 연동이 가능한 라이브러리 형태의 SDK과 Example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팝빌은 지난 15년 동안 지속적인 서비스 개선을 통해 안정적으로 다수의 고객사들에게 서비스를제공하고 있으며, 통신데이터를 압축하고 불필요한 리소스 낭비를 최소화 하는 등 기술개발에 집중하여 모든 것이 비용으로 간주되는 클라우드 인프라를 갖춘 기업에도 최적의 서비스로 인정받고 있다.

2004년부터 국세청 서비스를 직접 개발하고 제공하고 있는 팝빌은 API 연동 전문기업 링크허브의 대표 서비스이다. 팝빌은 국내 굴지의 기업들로부터 기술력을 인정받아 점차 서비스 영역을 확장해가고 있다. 교보증권, KB손해사정, 농협캐피탈 등의 금융업과 지에스홈쇼핑, Toss, 배달의민족, 여기어때 등의 대형 플랫폼 기업에서도 팝빌 API 연동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ERP, 솔루션, 판매재고, 쇼핑몰 등 다양한 시스템에서 연동서비스가 필요하면 고민할 필요없이 팝빌 연동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링크허브 개요

링크허브는 고객사에서 필요한 기능을 시스템(ERP, 솔루션, 쇼핑몰 등)에 연동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API로 제공하는 연동서비스 전문기업이다. 기업연동 플랫폼을 자체 기술로 개발한 기술력과 10년 이상 기업연동 서비스를 제공한 노하우를 활용하여 연동서비스 1위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다.

팝빌: http://www.popbill.com

웹사이트: https://www.linkhubcorp.com

연락처

링크허브
홍보팀
한송희 팀장
070-4304-2981
이메일 보내기

연동센터
1600-8536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