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쉐어, 리뷰쉐어 서비스 베타 버전 출시

1년 간 베이글 서비스 운영한 리뷰쉐어, 19일 리뷰쉐어로 서비스명 변경 출시

기존 베이글 서비스에서 일부 변경된 베타 버전 출시, 2019년 정식 버전 업데이트 예정

뉴스 제공
컨슈머인텔리전스
2018-11-05 14:30
서울--(뉴스와이어)--리뷰어 직거래 플랫폼인 베이글 서비스로 알려진 ㈜리뷰쉐어가 11월 19일 베이글에서 리뷰쉐어로 서비스를 변경 출시할 예정이다.

현재 운영되고 있는 베이글 서비스는 현재 국내에서는 최초이자 유일한 리뷰어 직거래 플랫폼으로, 기존에 대행사나 중개인을 통해서 운영되던 리뷰어 중개 시장을 획기적으로 변화시키고 있는 서비스이다. 기업과 소상공인 광고주들이 대행사의 영업사원을 통해 거래하고 있는 시장을 한층 더 기술적이고 심플하게 변화시킨 서비스라 할 수 있다.

리뷰쉐어의 박계환 대표는 “리뷰어를 직접 모집하고 관리하고자 하는 광고주들의 니즈를 이번 베이글 서비스를 통해 확실히 이해하게 되었다. 앞으로는 리뷰쉐어 플랫폼을 통해 광고주와 리뷰어 분들이 더 편리하고 효과적으로 거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기존 베이글 서비스에서 광고주들이 불편함을 느꼈던 포인트 결제 과정과 리뷰어 모집 및 결과물 사후 관리 과정을 중점적으로 우선 개선할 계획이다”고 덧붙였다.

특히 내부 개발팀의 이병훈 개발자는 “리뷰쉐어라는 새로운 서비스의 시장 적합도를 판단하기 위해 현재는 베타 버전으로 출시하지만 리뷰쉐어의 핵심 기능이 될 내부 채팅 기능과 리뷰 및 피드 API 연동 기술, 빅데이터 기반의 매칭 추천 기술 등을 반영한 정식버전을 2019년 업데이트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리뷰쉐어 개요

리뷰쉐어는 2016년 1월 설립된 10명 규모의 IT스타트업이다. 기존에 광고주들이 광고대행사를 통해서 자신의 제품에 대해 리뷰를 작성해줄 사람을 중개받았던 시장에서 리뷰쉐어라는 플랫폼을 통해 광고대행사의 개념을 없애고, 광고주와 리뷰작성자간의 직거래를 만들고 있다. 리뷰쉐어 플랫폼은 2017년 6월 외부에 정식 오픈하였고, 현재까지 수수료 매출로 약 2억원을 달성했다.

웹사이트: https://reviewshare.io

연락처

리뷰쉐어
마케팅팀
박계환 대표
02-852-559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컨슈머인텔리전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