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 체험단 진행

뉴스 제공
케이피티
2018-11-05 13:10
청주--(뉴스와이어)--국내외 화장품 회사에 핵심원료를 공급하는 ㈜케이피티의 첫 론칭 브랜드인 론지(Lon.G) 화장품이 ‘스타폼 홍삼 세안제’ 제품 체험단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는 케이피티의 특허기술인 유동층 공정을 통한 과립화로 파우더 타입의 가루날림을 개선하였으며 국내 제품 중 유일하게 홍삼 성분이 10% 함유되어 있는 순한 파우더 타입의 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홍삼의 사포닌 성분으로 보습, 진정 효과가 탁월하며 식물성 세안이 가능하고 피부의 산염도인 약산성(pH 5.9)과 동일하여 피부 친화적이며 안전하다.

또한 파우더 타입 제품의 특징인 미세한 거품으로 각질제거와 피지케어가 동시에 가능하며 수분 트리트먼트의 효과와 파라벤, 광물유, 인공 유기색소, 동물유래 성분, 합성 방부제가 무첨가된 5 Free System이 적용되어 민감성 피부나 세안 후 건조하고 심하게 당기는 피부, 푸석하며 각질이 잘 일어나는 피부에도 적합하다.

이번 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 체험단은 네이버 파우더룸 카페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11월 5일부터 1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기회가 주어진다.

론지는 론지 스타폼 홍삼 세안제 체험단을 통해 매끄럽고 맑은 피부, 보습 피부 진정의 효과를 원하는 고객분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된 것이라며 많은 고객분들이 이번 체험단을 통해 론지 제품에 대한 경험을 공유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연락처

케이피티
관리팀
장미현 팀장
043-215-77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