옵트라스캔,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 출시… 다양한 정보 함축된 뛰어난 처리능력의 대용량 고속 사양

공초점의 명시야 형광 이미지 처리 방식 완전히 갖춰

뉴스 제공
OptraSCAN, Inc.
2018-11-06 13:30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주문형 디지털 병리학(On-Demand Digital Pathology) 솔루션 공급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옵트라스캔(OptraSCAN®)이 캘리포니아 샌디에이고에서 열리고 있는 ‘병리학 비전(Pathology Visions) 2018 컨퍼런스’에서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 신제품을 5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처리 능력이 뛰어나고 다양한 정보를 담고 있으며 대용량, 고속 사양을 갖추고 있다.

이 스캐너는 OptraSCAN®의 독자적인 이미지 관리 및 첨단 IHC 다중처리 이미지 분석(Image Management and Advance IHC Multiplexing Image Analysis) 소프트웨어와 원활하게 접목되는 공초점(共焦點)의 명시야(bright-field) 형광 이미지 처리 방식을 완전하게 갖추고 있다. 클라우드 기반의 이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는 작고 가벼우며 매우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출시되고 있다.

옵트라스캔 창업자이자 최고경영자(CEO)인 아비 골랍(Abhi Gholap)은 “옵트라스캔은 최첨단 디지털 병리학 솔루션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모토에 발맞춰 우리의 기술 주도적 스캐너 시스템에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를 추가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이 복합방식 스캐너로 담아낸 고해상도, 고명암대비 스캔 이미지는 기존의 현미경이나 스캐닝 시스템을 훨씬 뛰어넘는 진단 능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또한 “미국 국립보건원(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의 국립신경질환뇌졸중연구소(National Institute of Neurological Disorders and Stroke, NINDS)가 뇌 손상 연구를 위해 우리의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를 사용하게 되어 말할 수 없이 기쁘다”고 덧붙였다.
복합방식 디지털 슬라이드 스캐너의 주요 사양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 공초첨의 명시야 형광 이미지 처리 능력 탁월
· 가장 정교한 다중 처리 수요를 충족시키는 탁월한 이미지 품질
· 20색의 공초점, 30색의 광각 명시야 형광 스캐너
· 두꺼운 조직의 3D 이미지를 다중 처리하는 고해상도 및 3D 가상 슬라이드 생성
· 최대 300개 슬라이드까지 가능한 1x3 및 2x3 인치 슬라이드 오토로더(autoloader)
· 동기화된 3개의 고속 필터 휠(filter wheel)
여기(excitation, 勵起), 이색성(dichroic) 및 방사(emission)를 통해 몇 밀리세컨드 만에 채널을 전환할 수 있음.
각 사용자의 요건에 맞게 스캔 시스템을 조정할 수 있는 융통성
· 이미지화된 모든 채널에 대하여 픽셀 단위의 공간 표시 지원
· 스펙트럼으로 중첩된 신호의 자동 접촉식 스펙트럼 불혼화(un-mixing)
· 비네팅(Vignetting) 및 광퇴색 된 부분을 매끄럽게 수정
· 가상 슬라이더 뷰어를 통한 클라우드 기반의 원격 접속

옵트라스캔(OptraSCAN) 개요

ISO 13485인증을 받은 옵트라스캔은 종단간 디지털 병리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옵트라스캔은 완전히 통합되고 가격이 적절한 솔루션을 제공하여 의료기관들이 투자수익률(ROI)을 극대화하고 병리 서비스 성과를 향상시킬 수 있게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 회사는 온-디맨드 디지털 병리 시스템(On-Demand Digital Pathology® System) 분야 선구적 기업으로서 병리검사실의 규모나 처리 능력 또는 지역적 위치에 상관없이 ‘디지털화’하는데 걸림돌이 되는 장벽을 제거하고 있다.

옵트라스캔의 종단간 솔루션은 온-디맨드 솔루션이나 즉석 구매 모델을 통해 전체 슬라이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매입하고, 디지털 슬라이드와 관련 메타데이터를 판독, 저장, 공유, 보고, 분석 및 관리할 수 있게 한다. 링크드인과 트위터에서 팔로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050052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optrascan.com/

연락처

옵트라스캔(OptraSCAN)
미디어 문의
슈티 소만(Shruti Soman)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91.20.66540900(내선 231)
s.soman@optraventures.com
판매 문의
마이크 오리아(Mike Oria)
북미 영업 이사
+1 415.407.9658
mike@optraventur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