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바빈파루·웅가산, 겨울 여행객 위한 특가 프로모션 실시

2018-11-07 08:56
서울--(뉴스와이어)--몰디브와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반얀트리 호텔 및 리조트가 올 겨울 따뜻한 나라로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먼저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4박 예약 시 1박을, 7박 예약 시 2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나이트 온 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일일 조식이 포함돼 있으며 예약 기한은 12월 14일까지, 투숙 이용 기한은 12월 22일까지다.

또한 투숙 최소 15일 전 예약 시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프로모션도 판매 중이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일일 조식 뷔페(2인) 및 미화 50달러(약 5만6000원) 상당의 리조트 크레딧이 포함돼 있으며 예약 기한은 12월 30일까지다.

몰디브 말레 북쪽 산호섬에 위치한 반얀트리 바빈파루는 2012년 리노베이션을 통해 총 48채 빌라 모두 수영장을 갖춘 ‘올 풀 빌라’로 거듭났다. 몰디브 전통 양식과 자연 친화적인 구조로 설계된 것은 물론 리조트 주변이 산호초로 둘러싸여 있어 투숙객들에게 절경의 장관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웅가산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의 ‘세계 최고 럭셔리 호텔 58’ 중 하나로 선정된 것을 기념해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019년 3월까지 풀 빌라 씨 뷰 이상의 객실 예약 시 적용 가능하며 일일 조식(2인)이 포함돼 있다. 예약 기한은 11월 30일까지다.

한편 반얀트리 웅가산은 응우라 라이 국제 공항에서 차량으로 약 35분 거리에 위치한 발리 섬 최남단 해발 고도 70m에 이르는 절벽에 자리해 있으며 총 71채의 풀 빌라를 갖췄다. 넓은 면적에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장하는 빌라 구조로 설계돼 신혼여행객들은 물론 가족 여행으로 방문해도 손색 없는 리조트다.

해당 호텔 및 리조트에서 실시하는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은 각 호텔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개요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프리미엄 리조트, 호텔, 레지던스, 스파를 공급 및 개발하는 글로벌 선도 기업이다. 반얀트리는 개인 풀이 마련된 올 빌라 컨셉의 리조트로 몸과 마음, 영혼의 활기를 되찾을 수 있는 안식처를 제공한다. 앙사나는 현지의 특징을 세련되게 녹인 리조트로 활기차고 즐거움이 넘치는 분위기가 이용객들에게 모험과도 같은 경험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의 대담하고 새로운 시도가 엿보이는 카시아는 감각적이면서도 최신의 설비를 자랑하는 레지던스 호텔이다. 다와는 캐주얼하면서도 현대적인 분위기가 돋보이는 풀서비스 호텔로 독창적인 디자인과 개인 맞춤형 서비스가 어우러져 색다른 만족감을 선사한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은 현재 총 24개국에 진출해 42개 호텔과 리조트, 60개의 스파, 72개의 갤러리 및 3개의 골프클럽을 소유 또는 운영하고 있다.

반얀트리 바빈파루: http://www.banyantree.com/en/maldives/vabbinfaru
반얀트리 웅가산: http://www.banyantree.com/en/indonesia/ungasan-bal...

웹사이트: http://www.banyantree.com

연락처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홍보대행
KPR
임선영 AE
02-3406-211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