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RAK, ‘경영대학 및 학생지원처 입주’ 라크뱅크 빌딩 개관식 주최

뉴스 제공
AURAK
2018-11-07 09:45
라스 알 카이마,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라스 알 카이마 아메리칸 대학교(이하 AURAK)가 경영대학과 학생지원처가 들어선 라크뱅크(RAKBANK) 빌딩의 공식 개장을 기념해 개관식을 주최했다.

아랍에미리트연합국(UAE)의 북단 토호국 라스 알 카이마의 최고회의 의원인 셰이크 사우드 빈 사크르 알 카시미(Sheikh Saud Bin Saqr Al Qasimi) 국왕이 개관식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학 측에서는 AURAK의 총장인 하산 함단 알 알킴(Hassan Hamdan Al Alkim) 교수, 학장인 스티븐 윌하이트(Stephen Wilhite) 교수를 비롯해 AURAK 이사회가 참석했다. 라크뱅크 측에서는 모함메드 옴란 알 샴시(Mohammed Omran Al Shamsi) 회장, 피터 잉글랜드(Peter England) 최고경영자를 비롯한 경연진이 참석했다. 그리고 라크뱅크 빌딩 건설에 기여한 모든 협회를 대표해 알 누아미 그룹(Al Nuami Group)의 대리인들이 참석했다. 셰이크 사우드 빈 사크르 알 카시미 국왕을 비롯해 개관식을 빛낸 모든 내빈은 라크뱅크 건물을 돌아보며 미래 잠재력에 대해 의견을 나눴다.

알 알킴 교수는 셰이크 사우드 빈 사크르 알 카시미 국왕과 라크뱅크, 그리고 알 누아미 그룹의 지속적인 후원과 지지에 감사를 표했다. 알 알킴 교수는 “많은 분들의 도움 덕분에 젊은이들의 미래를 위해 꼭 필요한 교육 시설을 성공적으로 건설할 수 있었다”며 “AURAK과 국가의 번영을 위한 단단한 주춧돌을 놓아 주신 존경하는 후원자 여러분께 우리는 평생 갚을 수 없는 빚을 졌다”고 거듭 머리를 숙였다.

이어 라크뱅크의 피터 잉글랜드 최고경영자가 축사를 건넸다. “라크뱅크는 국가의 미래를 짊어질 비즈니스 리더들에게 예외적인 기회를 주려고 온 힘을 쏟았다”며 “학생들의 지식 및 기량 발전을 위한 AURAK 경영대학과 학생지원처 설립 지원은 그러한 노력의 일환이다”고 말했다. 이어 “학생들이 향후 UAE의 경제 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개관식은 분위기 있는 리셉션으로 끝을 맺었다. AURAK 학부생과 교직원들이 오케스트라를 연주하는 가운데 모든 후원자들이 AURAK의 미래와 향후 계획에 대해 의견을 교류했다.

* 출처: AETOSWire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050057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aurak.ac.ae/en/

연락처

AURAK
제시카 자니(Jessica Zani)
jessica.zani@aurak.ac.ae

라크뱅크(RAKBANK)
파티마 클라우브(Fatima Kloub)
Fatima.kloub@rakbank.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