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 Tech, 최고위직 임원 임명으로 자동차 및 반도체 분야 전문성 확대

글로벌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부문 부사장으로 에이드리언 피어스, 제품관리 부문 부사장으로 미첼 풀랭 선임

뉴스 제공
LeddarTech
2018-11-07 10:47
퀘벡 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이 뛰어난 다목적 LiDAR 개발 플랫폼 업계 선두 주자인 LeddarTech가 고위 임원 두 명을 임명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LeddarTech의 주력 제품인 고체형 LiDAR 기술 모멘텀을 구축하는 한편 자동차 및 반도체 분야 전문성을 더욱 확대해 해외 지역에 도입될 수 있도록 할 방침이다.

글로벌 영업 및 비즈니스 개발 부사장에 임명된 에이드리언 피어스(Adrian Pierce)는 성과 중시 리더로 반도체와 자동차 업계 고객 인터페이스 분야에서 25년이 넘는 경력을 갖고 있다. 뛰어난 협상가로 고객 서비스에 대한 열정을 갖추고 있으며 자동차 업계 고객들의 시장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고 있는 인물이다. 이전에는 NXP Semiconductors 미주지역 담당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분야 부사장을 역임했다. 2015년 12월 NXP Semiconductors와 합병된 Freescale의 미주담당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이었다.

제품관리 부문 부사장으로 승진한 미첼 풀랭(Michale Poulin)은 2010년에 LeddarTech에 합류한 후 자동차 부문장을 역임했다.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과 시스템 전문가팀이 속한 제품 관리부를 맡고 있다. 이들 팀은 고객사가 최적화된 LiDAR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는 LiDAR 플랫폼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풀랭 부사장은 LiDAR와 삽입형 신경감지 및 자극 의료기기, 전동보철기기와 같은 제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첨단 기술분야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했던 전문가 팀을 관리했던 경험이 있다.

LeddarTech의 회장이자 최고운영책임자인 프란츠 사인텔미(Frantz Saintellemy)는 “피어스 부사장과 풀랭 부사장을 LeddarTech의 최고위직 임원으로 선임해서 기쁘다”며 “피어스 부사장의 풍부한 자동차 및 반도체 분야 경험, 그리고 풀랭 부사장의 자동차용 LiDAR기술 전문성을 통해 우리 회사의 전문적인 역량은 더욱 강화될 것이다. 두 사람은 해당업계 리더로서 명성을 얻었다. 이들의 뛰어난 경영 스킬과 폭넓은 경험은 LeddarTech의 LiDAR 개발 플랫폼이 모빌리티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폭넓게 사용되는 플랫폼으로 성장하는 데 핵심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샤를 불랑제(Charles Boulanger) LeddarTech CEO는 “LeddarTech는 용도가 아주 다양하고 확장성이 뛰어난 LiDAR 개발 플랫폼을 고객사에 제공하는 데 매진하고 있다. 이들 두 사람의 합류와 더불어 최고 임원진과 기술 전문가에 대한 투자로 LeddarTech는 시장출시기간을 더욱 단축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리는 앞으로도 기술과 리더십 분야의 가장 뛰어난 인재 영입에 더욱 주력할 것이다. 차량용 LiDAR 개발 플랫폼으로 고객사를 지원하는 분야에 새로운 직책 80개를 추가해 향후 6~9개월 사이에 회사 전체에 대대적으로 인력을 충원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사용이 간편한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개발 플랫폼 개발의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 Engine은 Leddar SP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최신 모빌리티 장거리 센서 애플리케이션에서 여러 가지 기술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세이프티, 자율주행, 지능형 운송, 도심 이동 차량 등의 서비스는 특허를 받은 LeddarTech 기술을 사용해 향상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LeddarTech.com, LinkedIn, Twitter 또는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Tech, Leddar, LeddarEngine, LeddarSP,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