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고, SMS 인수하여 미국 항공우주 산업 공급사슬 진출 가속화

뉴스 제공
TRIGO Group
2018-11-07 15:5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트리고(TRIGO)가 서플라이어 매니지먼트 솔루션즈(Supplier Management Solutions, 이하 ‘SMS’)의 자산 100%를 그 설립자인 스티브 M 클라크(Steve M. Clarke)로부터 인수했다.

트리고는 부가가치가 높은 글로벌 항공우주 산업 공급사슬 및 품질 관리 서비스 시장 진출을 위한 주요 전략의 일환으로 SMS를 매입했다. 회사는 항공우주 산업 공급 사슬에 대한 광범위한 품질 검사 및 법규 준수 관리 서비스 외에 서비스 지역을 전세계로 넓힘으로써 SMS의 품질 파트너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SMS는 적시 배송과 전반적인 공급자 업무수행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는 체계적 변화를 주도하는 ‘현장’ 관리를 통해 전세계 공급자의 관리, 개발 및 품질 서비스를 제공하는 상업용 및 방위용 항공우주 산업 분야 선도기업이다.

로스앤젤레스와 샌디에이고 사이에 있는 테메큘라(Temecula)에 본부를 둔 SMS의 스티브M 클라크 최고경영자(CEO)겸 사장과 임직원들은 이 산업 분야에서 37년 이상의 경험을 쌓아왔다. SMS의 임직원들은 모두 더 효율적이고 비용 효과적인 공급사슬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활발하고 시급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이 회사의 경영진과 일선 인적 자원 및 배송 보장 전문가(Delivery Assurance Specialists, DAS)들은 현재 10개국에서 고객들의 업무 확장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고객의 가치흐름 전반에 걸쳐 완전히 통합된 맞춤형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해 양질의 부품이 ‘항상 적시에’ 배송되도록 하는 것이 SMS의 사업 모델이다.

SMS의 스티브 클라크 설립자 겸CEO는 “트리고는 SMS가 양질의 서비스를 전세계적으로 더욱 확대할 수 있게 하는 완벽한 인수 업체이다. 두 회사가 통합되면 회사의 현재 및 미래 고객들에게 항공우주 산업 분야 공급사슬을 위한 적시 배송 및 양질의 배송 업무를 결합하여 완전히 통합된 서비스 솔루션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지난 12년 동안 SMS를 지원한 고객들과 그 동안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온 모든 직원들, 그리고 긍지를 가지고 향후 SMS 과 트리고가 함께 사업의 성공을 이룰 수 있도록 힘을 기울일 직원들에게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매뉴얼 마키스(Emmanuel Marquis) 트리고 항공우주 산업 부문 총괄부사장은 “SMS를 인수함으로써 북미 사업의 성장을 가속화할 수 있는 견실한 플랫폼과 매우 유능한 팀을 확보하게 됐다. 또 SMS는 고객을 위해 트리고의 전세계에 있는 조직을 즉시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번 인수거래는 우리가 전략적으로 전진할 수 있게 하는데 가장 적합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매튜 랑보(Matthieu Rambaud) 트리고 CEO는 “SMS가 트리고 그룹에 합류하여 자랑스럽다. SMS를 인수함으로써 북미 지역 수익이 1억5000만달러 이상되고, 항공우주, 자동차 및 대형 운송수단(heavy transportation) 산업 부문의 선도적 글로벌 공급 사슬 파트너로 계속 발전하면서 항공우주 산업 부문의 수익을 1억달러 이상 거둘 수 있게 될 것이다. 우리는 고객들에게 가장 종합적인 글로벌 공급사슬 및 품질 관리 솔루션을 계속 제공할 것이다. SMS의 인수는 우리가 시장 선도적 위치를 강화하고 앞으로 크게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기회를 가져다 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인수거래는 미국에 대한 외국인투자 심의위원회(CFIUS)가 아직 승인하지 않았다.

SMS는 트리고가 2018년에 세 번째로 인수하는 기업이며 트리고가 민간 자산운용사인 아디안(ARDIAN)의 투자를 받기 시작한 2016년 이후로는 일곱 번째 인수하는 기업이다.

SMS 개요

SMS는 품질을 향상시키고 적시 배송을 지속하여 체계적 변화를 주도하는 ‘현장’ 관리를 통해 공급자 업무수행 서비스를 제공하여 전세계 항공 우주 및 방위 산업계를 12년 이상 지원해 오고 있다. SMS의 전문성을 가진 정규 직원들은 미국 40여개 주와 세계 10개국에서 현지 공급자 업무수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그들은 공급 기반 전반에 걸친 가시성, 책임성, 규율 준수, 의사소통 등을 향상시켜 고객의 부품이 항상 적시에 전달시키는 임무를 갖고 있다.
http://www.smssolutionsinc.com

트리고 그룹(TRIGO Group) 개요

1997년에 설립된 트리고(TRIGO)는 제조업 분야, 특히 자동차 및 항공 우주 산업계에 품질관리(Quality Management)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국적 기업이다. 4대주 20여 개국에서 몇 천명의 전문가를 고용하고 있는 트리고는 검사, 전문 감리, 자문, 교육 등 품질 보증 서비스의 종합 포트폴리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trigo-group.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060053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trigo-group.com

연락처

트리고 그룹(TRIGO Group)
Mercédesz TRUM
Group Marketing Director
+36304858353
mercedesz.trum@trigo-gro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