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보증기금, 2018 청렴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8-11-08 10:0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신용보증기금 공모전 소식을 발표했다.

신용보증기금 청렴아이디어 공모전은 ‘제도 개선(신규 반부패 제도 도입, 반부패 활동 개선 방안)’과 ‘청렴도 제고(직원 또는 외부고객에 대한 청렴도 제고 방안)’을 주제로 한다.

마감 기한은 이달 23일(금)까지며 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에서 공모전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E-mail, 우편/방문, FAX로 제출하면 된다. 이번 공모전은 신보 직원을 포함한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최우수상 수상자에게는 상금 50만원이 수여되며 우수상 3명은 각각 30만원, 장려상 6명에게는 15만원씩을 수여한다. 수상작은 12월 중순에 발표할 예정이다.

공모전 관련 자세한 사항은 신용보증기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370만명, 기업회원 40만개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