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액티비티 플랫폼 kkday, 시리즈 B+ 투자 유치

LINE 벤처스 및 알리바바로부터 투자 유치 완료

뉴스 제공
케이케이데이
2018-11-08 16:30
서울--(뉴스와이어)--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가 시리즈 B+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고 8일 밝혔다. 투자 유치 규모는 비공개다. 이번 투자는 LINE 벤처스와 알리바바 창업자 펀드를 포함해 지난 투자에도 참여한 바 있는 CDIB 캐피탈, 몽크 힐 벤처스가 함께 참여했다. KKday는 이번 투자금으로 기술 혁신 및 글로벌 시장 진출을 더욱 확대할 예정이다.

KKday는 2015년 첫 론칭 후 전 세계 80개국, 500개 이상의 도시에서 2만개 이상의 독특한 여행 상품을 개발하여 사업을 확장하고 있다. 일본 여행업계 거물 H.I.S의 투자 이후 전략적 투자자들과 깊은 파트너쉽을 유지하며 여행자들에게 더욱 풍부하고 편리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KKday는 이번 투자에 참여한 LINE 벤처스와 특별한 협업을 계획하고 있다. 11월 말 대만에서 론칭 예정인 ‘라인 트래블’ 서비스에 KKday가 투어·액티비티 부문 공급처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라인 트래블은 LINE 앱 내 항공권, 호텔, 투어&액티비티 예약 및 여행 일정 공유가 가능한 새로운 서비스이다.

LINE 벤처스의 투자 부문 디렉터 마사토 엔도는 “소비자의 행동 변화로 인해 아시아 여행 예약 플랫폼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고객에게 최상의 경험을 제공하고자 끊임없이 노력하는 KKday가 아시아 투어&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No.1이 될 것이라는 긍정적인 기대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KKday의 설립자이자 최고경영자 천밍밍은 “LINE의 투자와 협업은 KKday뿐만 아니라 여행산업 전체에 큰 도약이 될 것”이라며 “KKday는 파트너사들과 함께 디지털화된 여행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전 세계인들의 여행 경험을 더욱 편리하게 발전시키기 위한 발걸음으로 LINE과 협업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KKday 개요

KKday는 전 세계 현지 투어 및 액티비티를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예약 플랫폼이다. KKday는 고도의 경험을 통해 자유여행자들에게 흥미진진한 체험활동을 검색하고 플랫폼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할 수 있는 새로운 자유여행 방법을 제시한다. 아시아 최고의 여행 예약 플랫폼인 KKday는 현재 80개국, 500개 도시의 2만여개 여행 상품을 제공하고 영어, 한국어, 중국어, 일본어 등의 다국어 서비스를 지원한다. KKday의 목표는 쉽게 접근 가능하고 모든 여행자들이 새로운 것을 찾고 경험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kkday.com/ko/

연락처

KKday
마케팅팀
윤지향 매니저
010-3067-87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