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식품, ‘장수면’ 출시
『장수면』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웰빙(well-being)을 중요시하는 사회적 분위기에서 ‘건강하게 장수한다’는 의미를 담아 정선된 식약원료 70여가지를 균형되게 배합하여 23종의 영양가를 담아낸 라면이다.
삼양식품은 정부출연 연구기관인 한국식품연구원 식품기능연구본부(본부장 : 윤석후 박사)와 공동으로 1년여 동안 연구개발을 하여『장수면』을 개발하고, 제품에 대한 효능을 검증하였다.
『장수면』은 기존 라면과 차별화 된 고급 프리미엄 제품으로 면 반죽시 참깨분말과 우유를 첨가하여 면발의 고소함과 부드러운 감촉을 느낄 수 있도록 했으며, 브로콜리, 표고버섯 등 각종 녹황색야채 후레이크와 현미배아 후레이크를 첨가하여 구수한 맛과 더불어 영양을 높이도록 했다.
삼양식품은 신제품『장수면』을 건강에 관심이 높은 40대 이상의 장년층과 주부 및 청소년을 대상으로 적극적인 판촉을 통하여 고급면 시장을 선점할 계획이다.
삼양식품 개요
1961년 ‘정직과 신용’의 사시를 모토로 창업한 삼양식품은 기아에 허덕이던 1960년대에는 식량난 해결에 공헌했고, 70~80년대에는 식생활 개선에 앞장서서 식량자급도 향상과 국민 건강 증진에 기여한 공익을 우선하는 기업이다. 1963년 9월 15일 국내 최초로 ‘삼양라면’을 출시, 40여년 동안 생산·판매하여 최고의 히트 상품으로 만들어 대한민국 원조라면의 명성을 굳건히 지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food.co.kr
연락처
삼양식품 홍보실 권상봉 02-940-3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