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I 제네시스, 피터 오스틴을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 발령

뉴스 제공
PEI-Genesis
2018-11-09 11:10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정밀 커넥터 조립업체인 PEI 제네시스(PEI-Genesis)가 피터 오스틴(Peter Austin)을 제조, 제품 관리, 마케팅 및 교육훈련 담당 수석 부사장으로 승진시켰다.

이 임명은 즉시 유효하다. 그는 계속해서 스티븐 피셔(Steven Fisher) PEI제네시스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에게 업무를 직접 보고하게 된다.

피셔 회장은 “오스틴은 2016년PEI제네시스에 합류한 이래 매우 뛰어난 기여를 했다”며 “전자 산업분야에서 20년 이상 경험을 쌓은 오스틴은 혁신적인 생각과 견고한 실적을 통해 회사가 전세계 재고품을 넓히고 디지털 전자 상거래 역량을 갖추며 공급업체의 참여를 더욱 강화하는 등 일련의 견실한 성과를 달성할 수 있게 했으며, 이 모든 것들은 회사와 고객들에게 커다란 가치를 가져다 주었다”고 말했다.

오스틴 수석 부사장은 현재 담당하고 있는 직무 외에 인디애나주 사우스 벤드(South Bend)와 멕시코 노갈레스(Nogales)에서 운영하고 있는 모든 사업을 총괄하게 된다.

오스틴 수석 부사장은 “지난 2년은 어려움이 있으면서도 열심히 일한 시기였다”며 “북미지역 제조 부문을 추가로 책임 맡아서 내가 관장하는 포트폴리오에 통합하게 됨에 따라 국제 사업 팀과 협조하여 더 큰 그림을 그리고 여러 분야에 걸쳐 전략적 노력을 집중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PEI 제네시스에 합류하기 전에 오스틴 수석 부사장은 NXP반도체(NXP Semiconductors)의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담당 부사장으로 근무했으며, 그 이전에는 내셔널 세미컨덕터(National Semiconductor)의 글로벌 사업 관리 담당 이사로서 그 회사 제품 포트폴리오를 관리 감독하면서 가격 및 차익 최적화 전략을 통해 제품 라인의 수익을 극대화했다. 또 그는 퓨처 일렉트로닉스(Future Electronics)에서 13년 간 근무하면서 이사, 전세계 사업 담당 부장, 제품 마케팅 담당 등 다양한 요직을 맡았다.

PEI 제네시스(PEI-Genesis) 개요

PEI 제네시스(PEI-Genesis)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정밀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조립업체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커넥터 부품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는 전세계 군사, 산업, 의학, 항공, 교통, 에너지 부문을 지원하는 공학적으로 설계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가 있는 PEI제네시스는 인디애나주 사우스 벤드, 애리조나주 챈들러, 멕시코 노갈레스(Nogales), 영국 사우샘프턴(Southampton), 중국 주하이(Zhuhai) 등에 생산 시설과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 영업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peigenesi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0800503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eigenesis.com/

연락처

PEI 제네시스(PEI-Genesis)
제나 힝클(Jenna Hinkle)
+1 215-737-1151
Jenna.Hinkle@peigenesis.com
데비 앨버트(Debbie Albert)
+1 215-283-6006
debbie@albert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