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오토메이션 EMEA 지역 사장에 수사나 곤살레스 임명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8-11-09 13:55
브뤼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윌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이 수사나 곤살레스(Susana Gonzalez)를 유럽/중동/아프리카(EMEA) 지역 사장에 임명했다.

수사나는 가장 최근에 로크웰오토메이션 유럽지역 영업부사장으로 근무했다. 로크웰오토메이션 입사 전에는 세계적인 기술 및 제조업체에서 유럽지역 산업자동화 및 제어기 영업을 담당했다. 그녀는 15년간 다양한 국적의 회사에서 제품관리 및 영업조직을 성공적으로 이끌며 경험을 쌓았다.

수사나는 2019년 1월 1일부로 토마스 도네이토(Thomas Donato)를 승계한다. 도네이토는 2019년 1월1일부로 영업 및 마케팅 수석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토마스 도네이토는 "수사나는 유럽, 북미, 아시아 전역에서 경험을 축적한 강력한 글로벌 리더다. 그녀는 로크웰오토메이션에 합류한 이후 국제적인 경험을 활용해 탁월한 리더십을 발휘해왔으며 이 지역에서 성장을 이끌 적임자로 평가 받았다”고 말했다.

수사나 곤살레스는 회사 최초의 여성 EMEA 사장이다. 그녀는 “회사의 성장 및 고객 전략을 수행하고 상업 및 영업 조직을 이끄는 책임을 맡게 된다”고 밝혔다.

곤살레스는 아스투리아스 경영대학교(Asturias Business School) 및 샌프란시스코 주립대학교(San Francisco State University)에서 경영학 학사를 취득하고 샌프란시스코 주립대학에서 경영학석사 및 여러 리더십 프로그램을 수료했다. 수사나는 조만간 독일을 떠나 로크웰오토메이션 EMEA 본사가 있는 브뤼셀로 이전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세계의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3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080060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연락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
아이크 우무나(Ike Umunnah)
글로벌 홍보이사
1.414-299-0474
itumunna@ra.rockwell.com
제니 홈즈(Jennie Holme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서비스 매니저 -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44 1908 8388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