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스쿨, 2018 한국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서 뷰티 부문 수상

2018-11-10 10:00
의정부--(뉴스와이어)--(주)뷰티르샤의 미용 교육브랜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이 ‘2018 한국 소비자평가 1위’ 시상식에서 뷰티(미용학원) 부문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로 2회째 열리는 ‘한국 소비자평가1위’는 G밸리 뉴스가 주최하고 조선일보가 후원한다.

2002년 개원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전국 40개 캠퍼스에서 강사진 412명을 보유하며, 대학진학자 수 연간 1000여명, 졸업생 수 2만여명을 배출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미용교육기관이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의정부캠퍼스는 경기 북부지역 중심에 있으며, 한수이북을표하는 미용학원으로 지역에서 우수한 인재육성을 자랑하는 미용기관으로 인정받으며 성장해 오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의정부캠퍼스는 개원 이래 다양한 현장경험과 실전경력이 우수한 강사진을 바탕으로 대학입시, 국가기술자격 취득, 창업, 취업 전문 미용학원으로써 인재양성에 주력 하고 있다. 체계적이고 다양한 취업시스템과 30년 노하우를 가진 김현정 원장의 책임지도하에 수강생 1:1 취업상담을 통한 산업연결을 지향하고 있으며 창업 및 재취업의 기회 마련을 위한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의정부캠퍼스는 의정부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다양한 나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축제, 콘테스트, 취업박람회, 다문화가정의 취업도모, 청년실업 적성 프로그램 및 학교 밖 아이들 진로탐색 등 다양하고 폭넓은 행사 및 프로그램 실천으로 지역발전에 힘쓰고 있다.

현재 의정부캠퍼스에서는 연말연시를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 진행하고 있다. 수능수험생 할인, 무료시술 체험 등으로 젤네일아트와 겨울철 피부관리를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수능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의정부캠퍼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오랜 현장경험과 최고의 노하우를 겸비한 강사진 최고의 시설과 실제 방송국현장 및 다양한 취업형태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실력과 더불어 바른 인성은 다양은 취업보장기회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전문적인 시스탬과 엄격한 수강체크, 매달 포토폴리오 및 작품 테스트를 겸하며 소수정예의 1:1수업과 각 개인별 자격증 취득 및 취업 후 활동까지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과 최고의 교육 목표로 발전된 전문 교육과정으로 메이크업, 스타일리스트, 피부관리, 네일아트, 헤어, 방송분장등 교육분야에 최고가 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mbcbeauty.co.kr/?r=ujb

연락처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정부 홍보대행
위드웨이
홍보팀
이승아 실장
02-6951-221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정부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