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스코프, 미래 통신 네트워크의 설계를 가속화하기 위해 아리스를 약 74억달러에 인수

인수에 따라 제품이 대응할 수 있는 시장 규모가 두 배 이상인 600여억달러로 확대될 것으로 전망

인수 완료 후 1차년도에 영업을 통해 약 10억달러의 현금 흐름을 창출하고[1] 조정 주당순이익이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

인수 후 3년 이내에 연간 1억5000만달러의 비용을 절감할 것으로 예측

칼라일 그룹이 10억달러의 소수 주주지분에 투자해 콤스코프에 대한 소유권 지위를 회복

뉴스 제공
CommScope Inc.
2018-11-12 16:10
히코리, 노스캐롤라이나/스와니, 조지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통신 네트워크 인프라 솔루션 분야 세계 선도 기업인 콤스코프(CommScope)(나스닥: COMM)가 세계 선도적 엔터테인먼트 및 통신 솔루션 기업인 아리스 인터내셔널(ARRIS International plc, 이하 ‘아리스’)(나스닥: ARRS)을 주당 31.75달러, 또는 부채 상환금을 포함한 총 인수가격 약 74억달러에 전액 현금으로 인수하기로 합의했다.

또한 세계적 대체자산 관리업체인 칼라일 그룹(The Carlyle Group)은 콤스코프의 아리스 인수 자금의 일부로 10억 달러의 소수 주주지분에 투자해 콤스코프에 대한 소유권 지위를 회복했다.

콤스코프와 아리스가 결합하면 2018년 9월 30일 마감된 12개월간의 실적을 바탕으로 추정치 기준 약 113억달러의 수익과 약 18억달러의 조정된 EBITDA(세전, 이자지급전이익)를 거두는 기업이 된다.

합병 회사는 신 시장에서 수익성 기반의 성장을 주도하고 유무선 통신의 미래를 설계하며, 네트워크의 융합, 어디에나 산재하는 광섬유와 모빌리티, 5G, 사물인터넷(IoT) 및 빠르게 변화하는 네트워크와 기술 아키텍처를 포함한 주요 산업 추세의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광대역, 비디오 및 무선 통신의 기술 혁신 기업인 아리스는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결합하여 서비스 제공업체, 상거래 관련 업체, 소기업 및 그들의 서비스 대상자들이 다양한 환경에서 첨단 비디오 경험과 변함없는 연결성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아리스는 사업을 운영하는 아래 3개 부문에서 강력한 선도적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 광대역 모뎀, 게이트웨이 및 라우터, 비디오 셋톱 및 게이트웨이 등 접속 디바이스로 구성된 고객 댁내 장비(Customer Premises Equipment, CPE) 부문

· 광대역과 비디오 인프라를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결합한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N&C) 부문

· 최근 인수한 루커스 와이어리스(Ruckus Wireless®)와 ICX스위치(ICX Switch®)를 통합하고 시티즌스 브로드밴드 라디오 서비스(Citizens Broadband Radio Service) 솔루션을 포함한 유무선 연결에 주력하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Enterprise Networks) 부문 등이다.

아리스는 2018년 9월 30일 마감된 12개월 동안에 고객 댁내 장비(CPE) 부문의 약 39억달러, 네트워크 및 클라우드(N&C) 부문의 약 22억달러,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 부문의 약 5억6800만달러를 포함하여 약 67억달러의 수익(2017년12월 루커스 와이어리스를 인수한 이후 그 회사 수익의 일부만을 반영하여)을 올렸다.

에디 에드워즈(Eddie Edwards) 콤스코프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회사의 사업과 관련 업계의 발전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결과 콤스코프가 아리스와 결합하는 것이 미래 성장을 위한 최선의 길이고 주주들에게 최대 수익을 제공할 것으로 확신한다”며 “콤스코프와 아리스가 자산과 역량을 상호 보완하여 둘 중 어느 한 회사가 단독으로는 달성할 수 없는 고유의 종단간 유무선 통신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우리는 아리스와 함께 성장하는 신규 시장에 접근하고, 고객과 파트너들에게 추가적인 가치와 이득을 제공할 수 있는 더 우수한 기술과 솔루션 및 인재를 확보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콤스코프와 아리스는 놀라울 정도로 유능하고 경험이 많은 직원들이 이룩한 혁신을 강조하는 고객 우선주의 문화를 공유하고 있다. 우리는 과거에 여러 기업을 인수한 경험이 있어서 브루스 맥클래런드(Bruce McClelland) CEO를 비롯한 아리스의 임원들과 협조하여 업계 최고의 경영팀을 구성하여 두 회사를 순조롭게 통합할 것으로 기대한다. 콤스코프와 아리스는 힘을 합쳐 더욱 다양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주주들을 위해 실질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아리스의 브루스 맥클래런드CEO는 “콤스코프는 아리스에게 이상적인 파트너이다. 이번 두 회사의 결합으로 회사의 주주들에게 상당히 많은 현금 가치를 즉시 제공할 뿐 아니라 앞으로 전세계 고객, 파트너 및 직원들에게 제공할 가치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오늘 맺은 계약은 아리스의 선도적 기술, 유능한 직원, 확립된 경쟁적 위치 등 강력한 역량을 증명하는 것이다. 아리스는 콤스코프와 함께 대표적 브랜드들을 혁신하고 맞춤형으로 항상 연결되는 소비자 경험을 갖게 하는 미래 표준과 발전 방향을 개척하겠다는 전략을 더욱 진전시킬 것으로 기대한다. 아리스는 보다 강력하고 더 선도적인 글로벌 기업의 일부로서 콤스코프 팀과 협력하여 합병된 회사의 우수한 실적을 달성하게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수 거래는 성장, 주주 가치 및 고객 혜택을 신장시키는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조치이다.

· 산업계의 긍정적 추세를 활용하기에 유리한 위치를 차지한다: 합병 회사는 네트워크 접속기술의 업계 최고 역량과 인프라를 결합하고 종단간 솔루션과 종합 솔루션을 개발함으로써 산업계의 주요 추세를 따르기에 유리한 입장을 차지하게 된다. 네트워크의 융합, 어디에나 산재하는 광섬유와 모빌리티, 5G, 고정 무선 접속 및 사물인터넷(IoT)의 등장 및 빠르게 변화하는 네트워크와 기술 아키텍처를 포함한 추세는 합병된 회사와 독보적인 종단간 통신 인프라 역량에 주목할만한 장기적 기회를 제공할 것이다.

· 의미 있고 고속 성장하는 부문을 부각하고 제품이 대응할 수 있는 시장을 확대한다: 회사는 아래와 같은 종단간 통신 인프라 솔루션을 가능하게 하는 고유의 상호 보완적 자산과 역량을 통해 제품이 대응할 수 있는 시장이 두 배 이상인 600여억달러 규모로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용 및 비사업용 무선 주파수대를 위한 융합된 소형 셀 솔루션
상호 보완적 유무선 통신 인프라
통합 광대역 접속
산업, 기업 및 공공 시설을 위한 전용 네트워크 솔루션
종합적으로 연결된 스마트 홈 솔루션.

· 제품 종류와 연구개발(R&D) 역량이 확대되어 다양화된 고객층의 요구를 충족시킨다: 콤스코프와 아리스는 약1만5000건의 특허와 연간 평균 약 8억달러의 연구개발 투자를 통해 강력한 전문 기술을 공유한다. 합병 회사는 글로벌 진출 지역을 더 넓혀 150여개 국가의 고객을 확보할 것으로 예상된다.

· 비용 절감 기회를 통해 재무 프로필이 튼실해 진다: 합병된 회사는 2018년9월30일에 끝난12개월간의 실적을 바탕으로, 추정치 기준, 약113억 달러의 수익과 약18억 달러의 조정된EBITDA를 거둔 것으로 추산된다. 합병 회사의 규모가 확대됨에 따라 콤스코프는 주로 직접 구매비용과 SG&A(판매 및 일반관리비)의 절감에 따른 자연적 동반 상승효과에 힘입어 인수 거래 완료 후 1차년도에 6000여만 달러의 동반 상승효과를 거두고 거래 완료 후 2차년도에 1억2500여만 달러의 동반 상승효과를 달성함으로써 인수 거래 완료 후 3년 이내에 비용을 최소 연간 1억5000만 달러를 절감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 콤스코프의 이익이 크게 증가한다: 인수 거래 완료 후 1차년도 말 구매 계정 비용, 전환 비용 및 기타 특별 항목 비용을 제외하고 조정된 콤스코프의 주당 이익이 30% 이상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 콤스코프가 튼실한 재무 상태, 신용 상태 및 재무 탄력성을 유지한다: 결합된 회사는 종단간 통신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하는 고유의 상호 보완적 자산과 역량을 갖추고 인수 거래 완료 후 1차년도에 영업부문에서 약10억 달러의 현금 흐름1을 창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인수 거래가 완료되면 콤스코프의 2018년9월30일 끝난 12개월 간의 추정치 기준 조정된 EBITDA1의 차입금(현금을 제외한 부채) 비율은 1억5000만 달러의 전기간 동반 상승효과를 포함해 5.1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콤스코프는 규모와 창출되는 현금 흐름의 증가뿐 아니라 두 회사의 성공적인 통합 실적 등을 감안해 인수 거래 완료 후 2차년도에 차입금을 빠르게 줄이고 순 차입금 비율을 4.0배로 낮출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회사는 장기적으로 순 차입금 비율을 2.0배~3.0배로 낮출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계약 조건 및 자금 조달

주당 현금 배당액은 인수 거래 가능성과 관련한 시장의 소문이 나오기 전날인 2018년10월23일에 마감된 거래 30일 간의 아리스 보통주의 거래량 가중평균 마감 가격에 약27%의 할증금이 붙은 금액이다.

인수 거래는 자금 조달 조건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콤스코프는 인수 자금을 보유하고 있는 현금과 기존 금융 지원제도 아래에서 조달하는 차입금 및 JP모건 증권(J.P. Morgan Securities LLC), BofA 메릴 린치(BofA Merrill Lynch) 및 도이체 방크 증권(Deutsche Bank Securities Inc) 등으로부터 약속 받은 채권 금융의 약63억 달러의 증분 부채를 결합하여 지불할 예정이다.

또 콤스코프의 과거 소유주였던 칼라일 그룹은 콤스코프가 발행한 주식의 약16%에 해당하는 지분에 10억 달러를 투자해 소수 지분 소유권 지위를 회복했다.

캠 다이어(Cam Dyer) 칼라일 그룹 상무이사 겸 기술, 미디어 및 통신부문 글로벌 공동 총괄은 “콤스코프의 역량이 뛰어난 경영진과 다시 협력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이 회사의 장기적 전략과 고객 중심의 문화 및 사업 실적을 거둘 수 있는 능력을 믿는다. 우리는 낙관적 전망을 바탕으로 이처럼 유망한 아리스 인수에 참여하고자 하는 의욕을 갖게 됐다”고 말했다.

경영진과 본사

두 회사의 합병이 완료된 후 에디 에드워즈는 콤스코프의 사장 및 CEO직을 계속 유지하고 아리스의 브루스 맥클래런드 CEO와 다른 경영진은 결합된 회사에 합류하게 된다.

콤스코프는 노스캐롤라이나주 히코리에 있는 본사를 그대로 두고 합병된 회사는 조지아주 스와니에 상당히 많은 부분을 유지할 예정이다. 인수가 완료되면 콤스코프는 경험이 많은 이사회와 경영 팀이 두 회사의 강점을 활용하여 회사를 계속 이끌게 된다.

승인

이 인수 거래는 계약 청산 조건 및 규정을 충족시키고, 미국 하트 스콧 로디노 반독점증진법(Hart-Scott-Rodino Antitrust Improvements Act)이 규정한 해당 대기 기간이 만료 또는 종료되며, 규제 당국의 특정 승인을 받고, 아리스 주주들의 승인을 받을 경우 2019년 상반기에 완료될 것으로 예상된다.

자문사

콤스코프에는 앨런 앤 컴퍼니(Allen & Company LLC), 도이체 뱅크, JP모건 증권, BofA 메릴 린치가 재무 자문을 제공하고, 알스턴 앤 버드(Alston & Bird LLP), 라담 앤 왓킨스(Latham & Watkins LLP), 크라바스, 스웨인 앤 무어((Cravath, Swaine & Moore LLP), 핀센트 메이슨(Pinsent Masons LLP), 스캐든, 아프스, 슬레이트, 미거 앤 플롬(Skadden, Arps, Slate, Meagher & Flom LLP)이 법률 자문을 제공한다. 아리스에는 에버코어(Evercore)가 재무 자문을 제공한다. 트라우트먼 샌더스(Troutman Sanders LLP), 허버트 스미스 프리힐스(Herbert Smith Freehills LLP), 호건 로벨스(Hogan Lovells LLP)가 아리스의 법률 자문을 담당한다. 칼라일 그룹의 법률 자문사는 심슨, 대처 앤 바틀렛(Simpson, Thacher & Bartlett LLP)이다.

컨퍼런스콜 및 웹캐스트

콤스코프와 아리스는 이번 인수 거래를 논의하기 위해 2018년 11월 8일 오전 8시 30분(동부시간) 컨퍼런스콜을 개최한다. 컨퍼런스콜은 전화 +1 844-397-6169(미국 및 캐나다) 또는 +1 478-219-0508로 전화를 걸고 암호 1458698을 입력하여 접속할 수 있다.

컨퍼런스콜은 각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ir.commscope.com 과 ir.arris.com)을 통해 실시간으로 웹캐스트될 예정이다. 웹캐스트 내용은 각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에 보관될 예정이다.

발표 자료 및 인포그래픽

인수 거래 관련 발표 자료와 인포그래픽은 각 회사 웹사이트의 투자자 관계 섹션(www.commscope.comwww.arris.com)을 통해 볼 수 있다.

콤스코프(CommScope) 개요

콤스코프(CommScope)(나스닥: COMM)는 전세계 유무선 네트워크를 설계, 구축, 관리하도록 돕는다. 회사는 통신 인프라 부문 선도 기업으로서 항상 연결되는 미래 네트워크를 설계한다. 2만여명의 직원, 혁신자 및 기술 전문가들로 구성된 회사의 글로벌 팀은 40년 이상 세계 모든 지역에 있는 고객들이 미래에 다가오는 것을 예측하고 경계를 최대한 허물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해 왔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www.commscope.com) 참조. 최신 정보는 트위터, 링크드인 및 페이스북 팔로우.

보도자료와 블로그 게재 내용은 등록하면 볼 수 있다.

아리스(ARRIS) 개요

아리스 인터내셔널(ARRIS International plc)(나스닥: ARRS)은 스마트하고 연결된 세계를 구현한다. 회사의 선도적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는 일반인과 기업체들이 정보를 계속 접하고 즐거운 시간을 가지며 연결되는 방식을 변혁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rris.com) 참조.

아리스의 최신 뉴스는

· 블로그(ARRIS EVERYWHERE)에서 확인하고
· 트위터(@ARRIS)를 팔로우하면 된다.

[1] 제시된 재무 지표는 구매 계정 비용, 인수 및 통합 비용 및 기타 특별 항목 비용을 제외하고 조정한 것이다.

미래예측 진술 관련 주의사항

이 보도자료 또는 콤스코프나 아리스 또는 이들 회사를 대신해 구두 또는 문서로 표현한 진술에는 콤스코프가 제안한 아리스의 인수를 포함하여 미래에 일어날 일과 재무 성과와 관련하여 콤스코프 및/또는 아리스(총괄하여 ‘우리를’, ‘우리’ 또는 ‘우리의’)의 현재 견해를 반영한 미래예측 진술이 포함돼 있을 수 있다. 이러한 진술은 미래 계획, 추세, 사건, 운영 실적이나 재무 상황 또는 그 밖의 사안에 관해 각 경우 별로 두 회사 경영진의 현재 믿음과 그들의 추정, 현재 입수 가능한 정보 등을 바탕으로 목표, 의도, 기대를 기술한 것이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비록 모든 미래예측 진술이 그러한 용어를 포함하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의도하다’, ‘목표로 하다’, ‘추산하다’, ‘예상하다’, ‘기획하다’, ‘예상’, ‘계획’, ‘잠재적인’, ‘예측하다’, ‘~일 것이다’, ‘~일 수 있다’, ‘의도된’, ‘가까운 미래’, ‘믿다’, ‘생각하다’, ‘예정된’, ‘전망하다’, ‘목표로 하다’, ‘지침’ 등의 용어와 구(句)나 그와 유사한 표현을 사용함으로써 대체로 확인이 가능하다. 이러한 용어와 구의 목록은 모든 것을 포괄하기 위한 것이 아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다양한 위험성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으며, 그 중 다수는 우리의 통제권을 벗어난다. 위험성과 불확실성은 고객의 데이터 및 통신 시스템을 위한 자본지출에 대한 의존성; 제한된 숫자의 고객 및 채널 파트너에 집중된 판매; 기술 변화; 업계 경쟁과 제품의 혁신, 발표 및 마케팅을 통한 고객 유지 능력; 채널 파트너를 통한 판매와 연관된 위험성; 고객들이 사업을 운영하는 분야 규제당국 환경의 변화; 제품 품질이나 성과 이슈와 관련된 보상청구; 경영 정보 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유지하고 주요 시스템 계획을 성공적으로 시행할 수 있는 능력; 데이터 보안 침해; 랜섬웨어나 컴퓨터 바이러스를 포함한 사이버 보안 사고; 우리의 전세계 제조 시설이 생산 또는 출시 시기를 지연시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가 어려울 위험성; 내부 생산 용량이나 계약 제조업체들의 생산 역량이 고객 수요나 품질 기준을 충족시키기에 불충분할 위험성; 핵심 원자재, 부품 및 상품의 가격과 가용성의 변화 및 고객 가격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 제한된 수의 특정 원자재와 부품의 핵심 공급업체에 의존하는 것과 관련된 위험성; 우리가 의존하는 계약 제조업체들이 생산, 품질, 재정 또는 기타 어려움을 당할 위험성; 우리가 과거 또는 미래에 인수 하거나 지분 투자한 부문을 통합하고 예상했던 이득을 완전히 달성할 수 있는 능력; 전세계 제조시설이나 우리의 계약 제조업체들이 제조 용량과 역량을 재편하는데 어려움이 있어서 제품에 대한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는 능력에 영향을 줄 가능성; 미래에 구조조정 조치를 취할 가능성; 상당한 수준의 부채와 부채 약관을 지속적으로 준수할 가능성; 추가 부채를 발생시킬 수 있는 능력; 부채에 대한 이자를 지불한 현금을 창출할 수 있는 능력; 고정자산 또는 영업권을 포함한 무형자산의 미래 감손 비용 발생 가능성; 소득세율의 변동성과 이연세금 자산으로 기록된 금액을 충당할 수 있는 능력; 유능한 핵심 직원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 있는 능력; 노동 불안; 확정급부금 연금제도 아래에서의 의무가 현재 추산액을 초과하는 분담금을 필요로 할 가능성; 우리의 유의미한 국제 사업이 경제적 및 정치적 위험성과 환율 변동성의 영향을 포함한 기타 위험성에 노출될 가능성; 우리가 세계 각국 부패방지법규 및 수출입 규제를 준수할 수 있는 능력; 우리에게 적용되는 수출입 규제로 인해 국제 시장에서 경쟁할 수 있는 능력; 리스본 조약(Lisbon Treaty) 50조에 따른 영국의 유럽연합(EU) 탈퇴의 영향; 최근 제정된 중국 제품 수입에 대한 관세를 포함하여 무역에 영향을 미치는 미국 법률 및 정책의 변화와 우리의 제품에 영향을 미칠 관세 또는 잠재적 세계 무역 전쟁 관련 위험성 및 불확실성; 지적재산권을 보호하고 방어하는 비용; 자국 내 및 외국의 환경 법규를 준수하는데 따른 비용 및 어려움; 우리가 연관돼 있거나 연관될지도 모를 소송 및 그와 유사한 규제적 소송절차와 그러한 소송 비용을 포함한 그 영향; 상당히 많은 비용을 발생시키고 사업 전략의 시행을 저해하며 우리 주식의 거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주주들의 활동과 관련한 위험성; 우리가 통제할 수 없는 기타 요인 등이다. 이러한 위험성과 불확실성은 콤스코프가 아리스를 인수함으로써 확대될지도 모르며, 또 이러한 진술은 아리스의 사업과 관련된 위험성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은 콤스코프가 제안한 아리스의 인수와 관련한 추가적 위험성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을 수 있으며 그 중 다수는 우리의 통제권을 벗어나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추가적 위험성과 불확실성은 해당 규제 당국의 승인을 적기에 수락할 수 있는 조건으로 받는데 실패하거나 전혀 받지 못하거나 또는 추진 중인 인수 계약 청산 조건을 충족시키는데 실패할 경우; 콤스코프가 아리스를 성공적으로 통합하지 못하거나 콤스코프가 예상한 비용 절감, 동반 상승효과, 성장 또는 기타 예상 이득을 실현하지 못하거나 그러한 이득을 실현하는데 기대 보다 오래 걸릴 위험성; 예상하지 못했던 통합 비용과 관련한 위험성; 추진 중인 인수 거래의 발표나 완료가 고객, 직원 및 경쟁업체를 포함한 제3자와의 관계에 영향을 미칠 가능성; 고객 간에 잠재적으로 상충되는 이해 관계를 관리하는데 실패할 경우; IT(정보기술) 시스템의 통합; 이번 인수자금 조달과 관련된 비용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신용대출 시장의 여건; 경쟁적인 인수 조건이 제시될 가능성; 우리의 통제권을 벗어난 기타 요인 등이다.

이들 요인과 기타 요인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콤스코프의 10-K양식에 따른 2017년12월31일 마감 연차보고서와 10-Q양식에 따른 2018년9월30일 마감 분기 보고서 및 아리스가 10-Q양식에 따른 2018년6월30일 마감 분기 보고서에 더 상세하게 기술돼 있다. 이 보도자료에 담긴 정보는 작성 당시 입수 가능한 정보와 합리적인 추정을 바탕으로 당일 현재 최선의 판단에 따라 작성한 것이지만 콤스코프나 아리스는 예상한 것이 그대로 달성될 것이고 편차가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보장할 수 없다. 이러한 불확실성을 감안하여, 작성한 날 현재의 것만을 기술한 이 미래예측 진술에 지나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할 것을 권고한다. 콤스코프나 아리스는 법적 요구가 없는 한 이 보고서 발표 이후에 일어나는 진전사항이나 입수한 정보를 반영하여 이 정보를 업데이트할 의무나 책임을 지지 않는다.

비일반회계기준 재무 자료

콤스코프와 아리스의 경영진은 두 회사가 발표하는 특정 비일반회계기준(non-GAAP) 재무 자료는 투자자들이 영업 실적을 파악하는데 의미 있는 정보를 제공하여 그들이 재무 및 사업 추세를 분석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고할 것으로 믿는다. 비일반회계기준(non-GAAP) 자료는 일반회계기준 자료를 대체하는 것이 아니므로 일반회계기준 재무 자료와 함께 검토해야 한다. 산출된 바와 같이 콤스코프와 아리스의 비일반회계기준 자료는 다른 기업체의 유사한 제목이 붙은 자료와 비교하기 어렵다. 또한 콤스코프와 아리스의 경영진은 이러한 비일반회계기준 재무 자료가 투자자들이 어느 특정기간의 실적에 불균형적으로 부정적이거나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항목을 제외시킴으로써 기간별 실적을 더 쉽게 비교할 수 있게 한다고 믿는다. 일반회계기준 자료에서 비일반회계기준 자료로 조정한 과거 기간의 실적은 콤스코프와 아리스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한 보고서에 포함돼 있다.

인수거래와 관련된 중요한 추가 정보와 이를 구하는 방법

아리스는 이번 제안된 인수와 관련하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할 위임장을 작성할 예정이다. 위임장 작성이 완료되면 최종 위임장과 위임 양식을 아리스의 주주들에게 우송할 예정이다. 아리스의 투자자와 주주들은 이번 인수와 관련하여 아리스의 위임장을 포함하여 SEC에 제출한 모든 관련 문서에는 제안된 인수, 관련 당사자 및 연관된 위험성에 관한 중요한 정보가 담길 것이므로 위임장의 입수가 가능해 지면 제안된 합병과 관련한 투표나 투자 결정을 내리기 전에 이들 문서를 숙독할 것을 권고한다. 이들 문서가 SEC에 제출되면 아리스가 이 기관에 제출한 다른 문서와 함께 SEC의 웹사이트(http://www.sec.gov)나 아리스의 웹사이트(http://ir.arris.com)에서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또 아리스의 주주와 기타 관심 있는 사람들은 우편으로 아리스의 투자자 관계(Investor Relations) 담당자(주소: 3871 Lakefield Drive, Suwanee, GA 30024) 또는 웹사이트(http://ir.arris.com)에 요청하면 위임장 사본과 기타 관련 문서(사용 가능한 경우)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수임인

아리스와 그 이사 및 일부 임원과 콤스코프와 그 이사 및 일부 임원은 제안된 인수와 관련하여 아리스 주주들의 위임을 받는 수임인으로 간주할 수 있다. 아리스의 이사와 임원들에 관한 정보는 아리스가 10-K 양식에 따라 2018년 3월 23일 SEC에 제출한 2017년 12월 31일 마감 연차보고서와 2018년 3월 23일 이 기관에 제출한 2018년도 주주 총회를 위한 위임장에 나와 있다. 콤스코프의 이사와 임원들에 관한 정보는 콤스코프가 2018년 3월 20일 SEC에 제출한 회사의 2018년도 주주 총회를 위한 위임장에 나와 있다. 아리스 주주들의 위임을 받는 잠재적 대리 참가자에 관한 추가 정보와 주주들이 보유하고 있는 주식이나 기타 사유로 인한 직간접 이해관계에 관한 설명은 아리스가 제출할 위임장에 포함될 예정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0800527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미디어 문의
릭 아스판(Rick Aspan)
콤스코프(CommScope)
+1 708-236-6568
publicrelations@commscope.com
장 루소(Jeanne Russo)
아리스(ARRIS)
+1 215-323-1880
jeanne.russo@arris.com

투자 문의
케빈 파워스(Kevin Powers)
콤스코프(CommScope)
+1 828-323-4970
밥 푸치니(Bob Puccini)
아리스(ARRIS)
+1 720-895-7787
bob.puccini@arr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