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98.5% 효율 고전압 BLDC 모터 드라이버 IC 제품군 출시

전자기기 하프 브리지 모터 드라이버로 히트싱크 제거 및 소프트웨어 인증 시간과 비용 절감 효과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18-11-14 15:40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내장형 하프 브리지(IHB) 모터 드라이버 IC BridgeSwitch™ 제품군의 출시를 발표했다.

BridgeSwitch IC는 최대 300W 브러쉬리스 BLDC 모터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최대 98.5%의 인버터 변환 효율성을 내는 통합형 무손실 전류 센싱을 포함한 하이 사이드 및 로우 사이드 고급 FREDFETs(Fast Recovery Diode Field Effect Transistors)을 특징으로 한다. IHB 드라이버에서 제공하는 분산형 써멀 풋프린트와 더불어 뛰어난 효율성 덕분에 히트싱크가 필요하지 않으며, 시스템 비용과 중량이 모두 절감된다. 이 디바이스 제품군은 무손실 전류 센싱, 버스 전압 센싱 및 시스템 레벨 써멀 센싱 기능이 통합되어 가정용 전자제품 애플리케이션용 BLDC 모터에 이상적이다. BridgeSwitch 디바이스는 냉장고 압축기, HVAC 시스템 팬, 기타 주거용 및 경상용 펌프, 팬, 블로어를 대상으로 한다.

BridgeSwitch IC에 사용되는 600V FREDFET에는 빠른 ultra-soft-recovery 바디 다이오드가 통합되어 있으며, 이는 스위칭 중 손실과 노이즈 생성을 크게 줄여 시스템 레벨 EMC를 단순화한다. 새로운 고전압 자체 구동형 하프 브리지 모터 드라이버 IC는 또한 내장 디바이스 보호 및 시스템 모니터링, 모터 마이크로 컨트롤러 및 최대 3개 BridgeSwitch 디바이스의 통신을 가능하게 하는 견고한 단일 와이어 상태 업데이트 인터페이스가 특징이다. 각 BridgeSwitch 장치는 다양한 하이 사이드 및 로우 사이드 current limit으로 구성될 수 있고, 오픈되거나 단락된 모터 권선으로부터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한 마이크로 컨트롤러와 외부 회로가 필요하지 않다. 또한, 무손실 전류 모니터링 기능이 통합되어 하드웨어 기반 모터 고장 보호 기능을 제공하며, 이는 IEC60335-1 및 IEC60730-1 요건을 충족하기 위한 모터 고장 상태에서의 보호 기능 제공 작업을 단순화한다.

PI의 제품 수석 마케팅 매니저인 Cristian Ionescu-Catrina는 "우리는 수요가 급증하는 BLDC 시장과 강화된 전 세계 에너지 사용 규정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을 새롭게 고려하면서, BOM을 줄이면서도 에너지와 공간을 절약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을 생산하고 있다. 이는 안전 기준을 쉽게 준수하게 해주고, 회로를 단순화하며, 개발 시간을 단축시킨다”고 말했다.

다른 기능으로는 최대 20kHz PWM 주파수와, 순방향 모터 권선 전류를 반영하는 FREDFET 드레인 전류의 정확한 실시간 보고를 제공하는 소신호 출력이 있다. 안전 기능으로는 2-레벨 장치 과열 감지, 로우 사이드 및 하이 사이드 사이클별 current limit, DC 버스 과전압, 저전압 보호 및 리포팅 기능이 있다. 디바이스는 레퍼런스 디자인 DER-654, DER-653 및 DER-749에 설명된 센서 및 무센서 기능이 있는 FOC, 사인파 및 사다리꼴 모드와 같은 모든 일반 제어 알고리즘과 호환된다. BridgeSwitch는 3.2mm 이상의 연면거리를 제공하고, 두 개의 노출 패드를 통해 PCB 히트싱크를 가능하게 하는 작은 표면 장착 패키지인 InSOP-24C에서 사용할 수 있다.

BridgeSwitch IC의 샘플은 현재 판매 중이며, 1만개 단위로 가격은 개당 $1.69이다. 아래 사이트에서 PI의 새로운 모터 드라이버 기술 지원이 가능하다.
https://motor-driver.power.com/bridgeswitch

Power Integrations, BridgeSwitch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898472&lang=en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Peter Rogerson
Power Integrations, Inc.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Nick Foot
BWW Communications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