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ddarTech, Mobility Leadership Series 일환으로 유럽 내 각종 행사에서 자율주행과 LiDAR 기술에 대해 설명

뉴스 제공
LeddarTech
2018-11-15 13:34
퀘벡시티, 캐나다--(뉴스와이어)--확장성이 뛰어난 다목적 자동차용 LiDAR개발 플랫폼 공급사인 LeddarTech은 LeddarTech Mobility Leadership Series의 일환으로 파스칼 투시뇽(Pascal Tousignant) 제품 라인 선임 매니저와 프란츠 사인텔미(Frantz Saintellemy) 사장 겸 최고운영책임자가 이달 유럽 내 두 곳에서 열리는 대형 컨퍼런스인 DVN Conference on LiDAR와 Telegraph Smart Mobility Summit 2018에 각각 참석한다고 발표했다.

◇DVN Conference on LiDAR

2018년 11월20일 독일 프랑크푸르트에서 열리는 행사에서 LeddarTech의 파스칼 투시뇽 제품 라인 선임 매니저는 ‘알기 쉬운 LiDAR기술과 자율주행 자동차용 애플리케이션 비즈니스 모델’을 주제로 발표한다. 이번 발표에서 그는 LeddarTech이 채택한 각종 기술과 경쟁상의 이점을 설명한다. 그리고 고객사가 신뢰성, 안전성, 유연성을 확보한 LeddarTech 플랫폼을 활용해 맞춤형 자동차 LiDAR를 설계할 수 있는 LiDAR 솔루션에 대한 세부사항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LeddarTech의 기술이 자율주행 2단계에서 4단계로 발전한 과정과 LiDAR 대량 생산으로 이어질 수 있는 다양한 비즈니스 모델을 공개할 것이다.

DVN Conference on LiDAR에서는 전세계 LiDAR와 자동차 조명 전문가들이 참석한다. LiDAR기술과 LiDAR 통합 전조등 및 후미등, LiDAR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그리고 시장 상황과 기회 등의 주제를 다루는 강연이 진행된다. 또한 다양한 기술에 대한 찬반 토론회, 자동차용 최신 LiDAR 기술이 자동차에 통합되는 과정을 선보이는 전시회도 열린다.

파스칼 투시뇽 매니저는 “자동차 산업에서 첨단기술이 점차 중요해지다 보니 급격한 변화 속도로 인해 LiDAR 기술에 대해 잘못 판단하는 경우가 있다”면서 “LiDAR 기술에 대한 불확실성과 오해를 해소하는 한편 자율주행 자동차용 각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LiDAR의 성공적인 비즈니스 모델에 대해 LeddarTech가 가진 인사이트를 DVN Conference on LiDAR 참가자들과 나누고 싶다”고 밝혔다.

◇Telegraph Smart Mobility Summit 2018

2018년 11월21일 영국 런던에서는 프란츠 사인텔미 LeddarTech 사장 겸 COO가 능동적 안전 기술과 자율주행 기술이 양산 차량에 적용될 때의 주요 기회와 난관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한다. ‘자율주행과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의 미래를 이끄는 시장’ 이라는 제목의 이번 발표에서 사인텔미 사장은 자율주행이 가져올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설명하고, 자동차 업계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대량 생산할 수 있는 LiDAR 개발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혁신적 비즈니스 모델을 논의한다. 또한 자동차 제조사의 핵심 요구사항인 성능과 비용, 확장성, 기능 안정성을 충족할 LiDAR 기술 로드맵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Telegraph Smart Mobility Summit은 기업인과 정책 입안자들이 참석해 소비 심리를 촉진하고 커넥티드, 자율 주행, 전기차 혁명으로 발생하는 실제 혜택이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한편 상업적 기회의 활용을 논의하는 포럼이다.

사인텔미 사장은 “LeddarTech는 자체 기술과 LiDAR 개발 플랫폼, 그리고 업계 선도 기업들과의 상생 파트너십을 활용함으로써 차별화된 비즈니스 모델을 통해 업계 난제를 해결하는 시장 출시 전략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양산형 자동차에 대량으로 고체형 LiDAR를 탑재할 수 있게 한다”면서 “또한 Leddar Ecosystem을 통해 LiDAR 솔루션 상용화 시 발생하는 난제와 복잡한 상황을 해결할 수 있는 독창적 입지를 구축했다. Telegraph Smart Mobility Summit 2018은 자율주행과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 업계 핵심 업체들과 베스트 프랙티스에 관한 의견을 교환할 수 있는 훌륭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LeddarTech 개요

LeddarTech는 사용이 간편한 자동차용 다목적 LiDAR 개발 플랫폼 개발의 선두주자다. LiDAR 개발 플랫폼이 기반으로 하는 Leddar Engine은 Leddar SP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되며 자동차급 안전 인증을 받은 시스템온칩(SoC)으로 구성된다. LeddarTech는 최신 모빌리티 장거리 센서 애플리케이션에서 여러 가지 기술적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액티브 세이프티, 자율주행, 지능형 운송, 도심 이동 차량 등의 서비스는 특허를 받은 LeddarTech 기술을 사용해 향상되고 있다. LeddarTech에 대한 추가 정보는 www.LeddarTech.com, LinkedIn, Twitter 또는 YouTube에서 확인 가능하다. LeddarTech, Leddar, LeddarEngine, LeddarSP, LeddarTech 로고는 LeddarTech Inc.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다. 기타 브랜드명, 제품명, 마크는 각 소유주의 개별 제품이나 서비스를 지칭하는 상표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LeddarTech.com

연락처

LeddarTech
Vice President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s
Daniel Aitken
+1-418-653-9000 ext. 2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