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예비 신입생 대상 올바른 치아교정 선택법 제시

수능 마친 예비 신입생들, 미뤄둔 일들 하나 둘씩 해결… 치아교정 고려하는 학생도 늘어

본인의 치아 상태 및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치료 방법 선택, 무분별한 병원 마케팅 유의 등 필요

뉴스 제공
인비절라인코리아
2018-11-16 10: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Invisalign)’이 수능을 마치고 치아교정을 고려하는 예비 대학 신입생들을 대상으로 현명한 치아교정 치료 선택 방법을 제시했다.

수능이 끝나고 나면 그동안 학업에 몰두하느라 미뤄뒀던 여러 가지 일들을 하나 둘씩 실행하기 마련이다. 이에 따라 수험생들이 치아교정을 알아보는 경우도 크게 증가한다. 인비절라인은 이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점 세 가지를 아래와 같이 밝혔다.

첫 번째는 치아 상태에 따라 치료 기간을 충분히 고려해 적합한 치료 방법을 찾는 것이다.

치아교정은 보통 1~2년 정도 장기간 치료를 해야 해서, 환자의 인내심이 필요하다. 본인의 치아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무조건 빨리 끝낼 수 있는 방법을 선택하는 것은 치아에 무리를 줄 수 있다. 보통 수능이 끝나고 대학 입학까지 약 3~4개월 정도의 시간적 여유가 있지만 이 짧은 기간 동안 교정치료를 끝내는 것은 쉽지 않다. 따라서 입학 후 좋은 첫인상을 남기고 싶거나 사교 및 대외활동 시 시선이 신경이 쓰인다면 교정장치가 눈에 잘 띄지 않는 투명교정을 선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또한 투명교정은 탈착이 가능하기 때문에 중요한 순간에 교정기를 잠시 빼둘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인비절라인의 경우 3D 스캐너를 활용한 ‘클린체크’ 시스템으로 치료 과정과 결과를 미리 예측해 장치를 제작하기 때문에 치료 기간 동안 치과에 방문하는 횟수가 일반적인 경우 보다 적어 바쁜 대학생활에서 스케줄을 조정하기도 쉽다.

두 번째는 본인의 라이프스타일을 파악하고, 그에 따라 더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치아 교정방법을 선택하는 것이다.

국내 대학에 진학하지 않고 해외 유학을 고민하거나 진학 후 워킹홀리데이 등 해외 활동을 계획 중이라면 인비절라인을 선택하는 것이 치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기에 유리할 수 있다.

인비절라인은 미국에 본사를 둔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브랜드로, 해외 각국에서 전문 치과병원을 찾을 수 있다. 따라서 한국에서 치료를 시작했더라도 유학 중인 국가에 있는 인비절라인 전문 치과에서 치료를 중단하지 않고 계속할 수 있도록 연결이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유의해야 할 점은 병원의 경쟁적인 할인 이벤트에 현혹되지 않는 것이다.

수능 후 여타 업계들과 마찬가지로 치과병원에서도 ‘수험표 할인’ 등 각종 이벤트를 진행하는 데 이러한 이벤트 혜택만 보고 치과를 선택하는 것보다 해당 치과 의료진의 교정 전문성을 먼저 따지는 것이 현명하다.

특히 투명교정의 경우에는 해당 병원 의료진이 투명교정 관련 교육을 이수했는지 여부를 꼼꼼히 확인하고, 환자 스스로가 치료 과정과 효과에 대해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충분한 상담과 설명을 요구하는 것이 필요하다.

인비절라인의 경우 치과 전문의를 대상으로 인비절라인 전문 교육을 실시한다. 인비절라인 시스템을 이해하고 경미한 치료부터 복잡한 부정교합까지 전문적인 치료가 가능하도록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교육 이수 시 교육이수확인증을 발급한다.

인비절라인은 글로벌 치아교정장치 시스템으로, 세계 여러 국가의 십대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환자들이 치아교정을 위해 인비절라인을 선택하고 있다. 인비절라인은 치아를 점진적으로 움직이는 사용자 맞춤형 치아교정장치로, 투명한 소재를 사용해 눈에 잘 띄지 않고, 탈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전 세계적으로 580만건 이상의 풍부한 임상 데이터와 치료 경험을 자랑한다. 인비절라인 홈페이지에서 인비절라인에 대한 상세 정보를 찾아볼 수 있다.

얼라인테크놀로지 개요

얼라인테크놀로지는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시스템과 아이테로® 스캐너 및 서비스를 설계·제조한다. 얼라인테크놀로지의 제품은 치과 전문의들이 기대하는 임상 결과를 달성하고 환자에게 효과적인 최신 치아교정 치료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얼라인테크놀로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개요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투명 교정장치 의료기기 시장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인비절라인’ 시스템의 설계, 제작 및 마케팅을 이끄는 ‘인비절라인 코리아’의 한국 지사이다. 지난해 5월부터 한국 공식 지사로서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선보이는 투명 교정장치 ‘인비절라인’은 투명하고 견고한 소재로 눈에 잘 띄지 않으며 환자의 치아가 이동할 거리 및 시간을 3D 이미지로 구현한 뒤 예측하여 보다 세밀한 장치 제작 및 치료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얼라인테크놀로지 홈페이지: http://www.aligntech.com

웹사이트: http://www.invisalign.co.kr

연락처

인비절라인 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웍스
강난희 과장
02-518-86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