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클루시브 그룹, 클라우드역량센터 통해 아키투라 CCP 인증 시행

세계전역 30개 이상의 지역에서 클라우드 역량 센터를 통해 CCP 프로그램 실시해

뉴스 제공
Exclusive Group
2018-11-16 11:00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부가가치 서비스 기술(VAST) 그룹인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이 아키투라 에듀케이션(Arcitura Education)의 권위 있는 벤더-중립 클라우드 공인 전문가(Cloud Certified Professional, CCP) 인증 프로그램의 유일한 글로벌 공급자가 되었다고 14일 발표했다.

이제 채널 파트너들은 그 가치를 인정받은 익스클루시브 그룹 ‘클라우드 역량 센터(Cloud Competency Centre)’를 통해 클라우드 트랜스포메이션과 관련된 고객들의 진화하는 요구에 부응하고, 추가 매출을 확보하는데 필요한 기술을 연마할 수 있다.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글로벌 서비스 담당 이사인 안드레 디에볼(Andre Dieball)은 “클라우드 역량 부족 때문에 채널 파트너들이 시장 우위를 잃어서는 안 된다”며 “채널 파트너들은 고객들에게 미래의 파트너라는 인식을 심어줄 수 있도록 경험과 기술 지식을 보완할 새로운 스킬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디에볼 이사는 “기업의 70~80%는 중요한 트랜스포메이션 프로젝트를 위태롭게 하는 클라우드 기술 위기를 경험한다”며 “매년 수십억 달러가 투입되는 이런 프로젝트들은 특정 클라우드 플랫폼이나 벤더에 치우치지 않는 독립적 벤더-중립 클라우드 기술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채널 파트너들이 신뢰할 수 있는 클라우드 조언가로 거듭나 환상적인 기회를 잡는데 CCP 프로그램은 큰 도움이 될 것이다”고 자신했다.

CCP 프로그램의 교육과정과 시험은 기초에서 고급까지 8개 과정으로 구성된다. 이중 클라우드 기술 프로페셔널(Cloud Technology Professional), 클라우드 아키텍트(Cloud Architect), 공인 클라우드 보안 스페셜리스트(Certified Cloud Security Specialist)는 익스클루시브 그룹의 패스포트 글로벌 서비스(Passport Global Services) 사업부 내 클라우드 역량 센터에서 수강할 수 있다. 교육은 전 세계 30개가 넘는 지역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시행된다. 채널 파트너들은 CCP 교육을 통해 클라우드 관련 기술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추가 매출원을 창출하는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고객들을 대상으로 CCP 교육과정과 시험을 재판매 할 수 있다.

아키투라 에듀케이션의 최고경영자이자 권위 있는 비즈니스·테크놀로지 작가인 토마스 얼(Thomas Erl)은 “클라우드 컴퓨팅을 명료하고 분명하며 벤더-중립적으로 이해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다”며 “클라우드 컴퓨팅 지식은 모두가 공유할 수 있기 때문에 위험성은 낮추고 매출 가능성은 끌어올린다”고 말했다. 또한 “우수한 트레이닝 및 테스트 역량을 갖춘 익스클루시브 그룹은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과 인증을 확보하는데 필요한 최상의 플랫폼이 될 것”이라며 “클라우드 역량 센터에 등록해 클라우드 컴퓨팅 기술과 인증을 확보, 클라우드 시대를 선도하는 동시에 자신과 고객을 위한 기회를 잡으라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1400504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exclusive-group.com/

연락처

익스클루시브 그룹(Exclusive Group)
코헤시브(Cohesive)
존 보덴(Jon Bawden)
+44 (0) 1291 626200
exclusivegroup@wearecohesiv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