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I 제네시스, 코네시스의 모든 제품 라인에 대해 카테고리 C 판매업체로 승인 받아

뉴스 제공
PEI-Genesis
2018-11-16 11:55
필라델피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정밀 커넥터 조립업체인 PEI 제네시스(PEI-Genesis)가 코네시스(Conesys)의 모든 제품 라인에 대하여 카테고리 C 판매업체(Category C Distributor)로 승인을 받았다.

PEI 제네시스는 인디애나 주 사우스벤드 공장에서 정부로부터 승인 받아 코네시스가 제조하는 밀 서큘러(Mil-Circular) 커넥터 제품 라인 전체를 조립하게 된다.

PEI 제네시스에서 제조, 제품관리, 마케팅 및 훈련 부문을 맡고 있는 피터 오스틴(Peter Austin) 수석부사장은 “코네시스의 밀 서큘러 커넥터를 추가함으로써 전세계 고객들에게 고부가가치 제품을 제공하고 코네시스 제품의 범위를 늘리게 된다”며 “새로운 협력관계는 코네시스로 하여금 수상 이력을 자랑하는 서비스와 다량의 판매 가능한 커넥터 재고를 이용할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PEI 제네시스는 현재 코네시스 커넥터를 조립할 수 있는 재고를 확보하고 있으며 조만간 코네시스 재고를 통해 5만 개가 넘는 군용 커넥터 부품을 조립할 수 있게 된다. PEI 제네시스가 코네시스 납품을 위해 조립하게 될 제품 군으로는 MIL-DTL-38999, MIL-DTL-26482, MIL-DTL-83723 및MIL-DTL-26500 등이 있다.

코네시스 CEO인 월터 뉴바우어(Walter Neubauer)는 “코네시스 네트워크에 새로운 판매업체 파트너로 PEI 제네시스를 추가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PEI의 커넥터 조립 능력은 업계를 선도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 및 아시아에 지역 창고를 갖고 있는 PEI의 세계 시장 진출은 우리가 신규 고객을 찾아 새로운 지역으로 확장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다.

PEI 제네시스(PEI-Genesis) 개요

PEI 제네시스(PEI-Genesis)는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정밀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 조립업체이다. 세계 최대 규모의 커넥터 부품을 보유하고 있는 회사는 전세계 군사, 산업, 의학, 항공, 교통, 에너지 부문을 지원하는 공학적으로 설계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 펜실베이니아주 필라델피아에 본사가 있는 PEI제네시스는 인디애나주 사우스 벤드, 애리조나주 챈들러, 멕시코 노갈레스(Nogales), 영국 사우샘프턴(Southampton), 중국 주하이(Zhuhai) 등에 생산 시설과 미주, 유럽 및 아시아 지역에 영업 사무소를 두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www.peigenesi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1400501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eigenesis.com/

연락처

PEI 제네시스(PEI-Genesis)
제나 힝클(Jenna Hinkle)
+1 215-737-1151
Jenna.Hinkle@peigenesis.com
데비 앨버트(Debbie Albert)
+1 215-283-6006
debbie@albertcommunication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