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 2018 소상공인의 날 기념 어울림 한마당 성료

2018-11-16 16:39
서울--(뉴스와이어)--KFME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유덕현)는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해 13일(화), 14일(수) 양일간 관악구청 광장에서 지역내 우수 소상공인, 전통시장 상품에 대한 판매, 홍보전인 ‘소상공인, 전통시장 어울림 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개막식에는 박준희 관악구청장, 왕정순 관악구의회 의장, 김성식 바른미래당 국회의원, 유기홍 전 국회의원, 임영업 관악구 전통시장 상인연합회 회장등 내빈과 소상공인연합회 이사 및 회원 100여명이 참석해 축사했다.

유덕현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민관이 함께 협력하여 치러질 이번 행사를 계기로 지역경제가 활력을 되찾고, 소상공인들이 한단계 더 도약할 수 있길 희망한다”며 “이번에 신설된 지역상권활성화과는 경제 구청장을 표방한 박준희 구청장의 의지를 반영한 결과로 기대가 크고, 적극 협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준희 구청장은 축사를 통해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경제를 살리는 것이 민선 7기 핵심 공약인만큼 소상공인들이 사업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역상권활성화과를 통해 다양한 정책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우수 소상공인에 대한 포상도 진행됐는데, 이밝음(빅스바이트), 이현구(네오픽스코리아) 대표가 소상공인연합회장상을, 안종인(동화 공인중개사 행정사 사무소), 하상대(한양건강원) 대표가 서울시장상을, 김중환(기프트 투어), 최미영(명동찌개마을) 대표가 관악구청장상을, 정삼용, 김음미 대표가 관악구의회 의장상을 수상했다.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 개요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는 소상공인의 권익을 대변함으로써 소상공인의 경제적 지위 향상과 국민경제의 균형 발전을 도모하기 위해 2014년 4월 30일 중소기업청으로부터 근거법률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해 허가받은 경제단체의 관악구 지회이다.

웹사이트: http://www.g-sba.org

연락처

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
정책실
이현구 실장
02-865-410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관악구 소상공인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