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스트라: 캐피탈 플래닝 & 딜리버리, 올해의 PMO로

2018-11-17 22:15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프로젝트, 프로그램 및 포트폴리오 관리 전문직 대상의 세계 유수 회원기구인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협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PMI)가 텔스트라: 캐피탈 플래닝 & 딜리버리(Telstra: Capital Planning & Delivery, 호주 멜버른)가 2018 올해의 PMO(2018 PMO of the Year Award)에 선정됐다고 15일 발표했다.

텔스트라는 2012년 금융 및 전략(Finance and Strategy) 조직 내 주력 기능으로 캐피탈 플래닝 & 딜리버리(CP&D) 업무를 신설했다. 이 부서의 목적은 투자 프로그램 및 프로젝트를 보다 잘 지원하기 위해 연간 자본투자 배치, 우선순위 결정, 기획 프로세스 등을 지원하는 것이었다. 그 이후로 전사적인 단일 투자 게이팅 모델이 탄생했고 초반에 스폰서 참여 0%에서 출발한 스폰서 참여 모델이 현재 77%로 증가했으며 불가능한 노력을 중단하고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문화로 변화했다. 이 밖에도 많은 성과가 있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문화의 변화였다.

후원사 참여는 프로젝트 관리 개발기회를 만들고 내부적으로 커리어를 지원하고 안내하기 위해 프로젝트 관리 커뮤니티를 창출하며 그들은 현재 1265건의 이니셔티브를 관리하고 있으며 평균 프로젝트 가치는 540만호주달러다. 그들은 강력한 프로젝트 관리 능력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경영진 대시보드 제공, 애자일(agile), 워터폴(waterfall), 하이브리드, 린 등 다양한 방법론을 지원하기 위해 그들의 PM 프레임워크 조정하는 등 지속적으로 로드맵을 작성하고 개선한다.

피터 무차초스(Peter Moutsatsos) 텔스트라 최고프로젝트책임자는 “우리 PMO는 프로젝트 관리 업무를 목표지향적인 방식으로 발전할 수 있게 도와준다”며 “프로젝트 관리 업무는 사람들이 번영하기 위한 기회를 창출하도록 산업과 서비스를 변화시키려는 모든 공공 및 민간 조직들에게 중요한 요소”라고 말했다.

롭 로더(Rob Loader) 텔스트라 캐피탈 플래닝 & 딜리버리 책임자는 “PMI는 전세계 차세대 리더들을 만들어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그들이 진정한 성공을 거두는 데 필요한 프로젝트 관리 도구와 기술을 갖추는 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말했다.

텔스트라의 캐피탈 플래닝 PMO는 호주에서 가장 큰 규모의 자본 예산 포트폴리오에 전략적 경제적 원칙을 적용하는 데 세계적인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이들은 기업 전략, 사업 사례 및 자본이 배치된 지점 간에 명확한 연결고리를 형성함으로써 텔스트라가 경쟁우위를 선점할 수 있게 지원한다. 이들은 또한 대형의 복잡한 프로젝트가 원하는 품질, 시간 및 비용에 맞게 수행되고 기대이익이 실현되도록 보장한다.

올해의 PMO 상은 성공적인 전략 이니셔티브를 지원함으로써 조직에 가치를 추가 창출하는 탁월한 조직 프로젝트 관리 역량을 보여준 PMO에게 수여된다. 이 상을 수상한 PMO는 가치제공에 대한 비전을 수립하고 사업 결과에 긍정적이고 명백한 영향을 미쳤음을 인정받은 것이다.

올해 시상식은 PMI의 제7회 연례 PMO 심포지엄(PMO Symposium®)의 부문으로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렸다.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협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개요

PMI는 프로젝트, 프로그램 및 포트폴리오 관리직을 위한 비영리 회원제 협회이다. 1969년에 설립된 PMI는 전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 있는 300만명 이상의 전문직들에게 전 세계적인 지지, 협동, 교육 및 연구를 통해 가치를 전달한다. PMI는 전세계적으로 인정되는 협회 표준, 인증제도, 자원, 도구, 학계연구, 출판물, 전문직 개발 코스, 네트워킹 기회 등을 통해 커리어를 발전시키고 조직의 성공을 개선시키며 프로젝트 관리직이라는 전문직종을 더욱 성숙시킨다. PMI 산하의 ProjectManagement.com은 더 많은 자원, 더 나은 도구, 더 큰 네트워크, 더 넓은 관점을 가질 수 있는 글로벌 온라인 커뮤니티를 형성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MI.org 또는 www.projectmanagement.com), 페이스북(www.facebook.com/PMInstitute) 및 트위터(@PMInstitute)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1500575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pmi.org/

연락처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협회(Project Management Institute)
메리 오르테가(Mary Ortega)
+1 610-356-4600(내선 7030)
mary.ortega@pmi.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