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인테그레이션스, 통합형 900V MOSFET이 내장된 고효율 플라이백 스위처 IC 공개

주 전원 전압이 불안정한 지역에 공급할 3상 480V 산업용 애플리케이션 및 보조 파워 서플라이 대상

뉴스 제공
Power Integrations, Inc. 나스닥 POWI
2018-11-21 07:00
산호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너지 효율적인 전력 변환용 고전압 집적 회로 선도업체인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Nasdaq: POWI)가 900V 전력 MOSFET을 통합하는 LinkSwitch™-XT2 오프라인 스위처 IC 출시를 발표했다.

최대 8W의 고효율 절연 및 비절연 플라이백 파워 서플라이를 대상으로 하는 개선된 IC는 480 VAC로의 3상 산업용 파워 서플라이와 주 전원 그리드가 불안정한 지역, 낙뢰가 잦은 열대 지역 또는 고에너지 링 웨이브 및 서지가 만연한 지역에 맞게 설계된 고품질 소비자 제품으로 적합하다.

LinkSwitch-XT2 IC 제품군의 900V 버전은 고효율성을 위해 최적화되어, 설계 시 에너지 관련 제품(ErP) 제한을 쉽게 충족시킬 수 있다. LinkSwitch-XT2 파워 서플라이는 언로드되었을 때 30mW 미만을 사용하고 로드 범위에서는 높은 변환 효율성을 가진다. 덕분에 활성 대기 모니터링 라디오 또는 네트워크 인터페이스에서 상당한 시간을 소요하는 IoT와 홈 & 빌딩 자동화(HBA) 시스템에 이상적인 신제품이다. 이 IC는 선택할 수 있는 current limit과 회로 단락 및 오픈 루프 보호를 위해 통합된 오토-리스타트 기능을 특징으로 한다. 주파수 지터링 사용으로 EMI가 크게 감소되고 디바이스는 PCB와 패키지 모두에서 DRAIN과 기타 모든 핀 간의 고전압 연면 거리 및 공간 거리 요구사항을 쉽게 충족한다.

수석 제품 마케팅 매니저인 Silvestro Fimiani는 “이러한 스위칭 파워 IC는 3상 유틸리티 측정기, 모터, 산업용 보조 파워 서플라이, 가전 제품, IoT/HBA 센서 및 작동기 설계자들이 전 세계 사용자들의 안전성에 대한 기대를 충족시키는 진정 ‘one-world’의 파워 서플라이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예를 들어 고품질 소비자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는 인도 시장을 공략하는 OEM은 수리나 교체가 필요한 전기적으로 손상되거나 반환된 제품으로 인해 지속적인 골치를 앓고 있다. 900V LinkSwitch-XT2 스위처 IC는 운영 및 제품 지원 비용을 줄이고, 효과적이고 적은 비용으로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900V LinkSwitch-XT2 IC의 샘플은 현재 판매 중이며 1만개 단위로 가격은 개당 $0.60 이다. 기술 지원은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웹사이트에서 제공된다(www.power.com/linkswitch-xt2). 또한 11월에 Electronica 2018 - 홀 C5, 부스 212에서 900V LinkSwitch-XT2 및 기타 새로운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 개요

Power Integrations, Inc.는 고전압 전력 변환을 위한 반도체 기술의 선도적 혁신 기업이다. 파워 인테그레이션스(Power Integrations)의 제품은 재생 가능한 에너지의 생산과 밀리와트에서 메가와트에 이르는 범위의 애플리케이션에서 효율적인 전력 전달 및 소비를 가능하게 해주어 클린 파워 에코시스템에 중요한 기여를 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p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Power Integrations, LinkSwitch 및 Power Integrations 로고는 Power Integrations, Inc.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기타 모든 상표는 각 상표권자의 재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917788&lang=en

웹사이트: https://www.power.com/

연락처

미디어 담당자
Peter Rogerson
Power Integrations, Inc.
+1 (408) 414-8573
peter.rogerson@power.com

언론 기관 담당자
Nick Foot
BWW Communications
+44-1491-636 393
nick.foot@bwwcomm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