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드래곤시티, 개관 1주년 기념 쿠폰북 증정

서울의 중심 용산에서 대규모 마이스 행사 유치하며 가파른 매출 상승세 기록

각각의 개성있는 4개 호텔들과 독특한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호텔플렉스로써 확실한 포지셔닝

개관 1주년 맞아 11월 한달간 서울드래곤시티 투숙객 대상 11가지 혜택이 담긴 쿠폰북 증정

뉴스 제공
서울드래곤시티
2018-11-19 09:39
서울--(뉴스와이어)--2017년 11월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로 정식으로 오픈한 서울드래곤시티가 22일 개관 1주년을 맞이한다고 19일 밝혔다. 서울 교통의 중심인 용산역과 바로 연결되며 럭셔리부터 이코노미까지 아우르는 아코르호텔 그룹의 4개 브랜드 호텔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을 선보인 서울드래곤시티는 지난 1년동안 호텔과 문화 공간, 레스토랑과 바, 컨벤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시설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는 용산의 대표적인 랜드마크로 개관 1년만에 확실하게 자리매김했다.

또한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의 4개 브랜드 호텔들은 다양한 고객 성향에 맞춘 개성있는 콘셉트로 폭넓은 선택의 기회를 제공해 최근 국내 마이스(MICE-Meeting, Incentive trip, Convention, Exhibition & Event) 산업의 성장을 주도하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고용 창출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1700개의 객실 규모와 최대 4900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대규모 컨퍼런스룸을 포함한 19개의 다양한 컨벤션 시설, 다양한 콘셉트로 꾸며진 11개 레스토랑 및 바, 파티룸 등을 모두 갖춰 여름 국내 최대 마케팅 지식 컨퍼런스 ‘콘텐츠 마케팅 서밋 2018’, ‘TOP 이탈리아 레스토랑 어라운드 더 월드’ 등 대규모 마이스 (MICE) 행사들을 유치했다. 더불어 최근 두 달 전년 동기 대비 매출성장이 150% 이상을 웃돌 정도로 가파른 상승세를 기록하고 있으며 이에 투숙률도 같이 상승하는 추세이다. 또한 연회장과 레스토랑 방문객, 객실 투숙객 포함 호텔 이용객이 누적인원 100만명에 육박할 정도로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하이엔드 레지던스 호텔인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한국 고유의 숨결을 느낄 수 있는 전통 문양이 모티브로 녹아 있으며,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하는 최고의 시설을 갖춰 장기 투숙객과 도심 속 호캉스 고객 및 의료 관광으로 한국을 찾는 고객에게도 상당히 선호되고 있다. 특히 지난 1년간 펜트하우스와 반려견 동반이 가능한(몽-프렌들리 서비스) 것으로 세간의 화제가 되기도 했다.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및 글로벌 스탠다드를 경험할 수 있는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ITX및 KTX, 2개의 지하철 노선이 지나는 용산역 3번출구와 바로 이어져 있어 지방에서의 접근성이 뛰어나고 시설적 측면에서도 2개의 그랜드볼룸, 17개의 미팅룸을 갖춰 지난 1년간 전국 단위의 굵직한 국내외 기업 행사 및 회의들을 유치하며 마이스 고객들로부터 특히 각광 받고 있다. 5성 호텔인 노보텔을 메인으로 기업 고객의 중역들은 노보텔 스위트에 투숙하기도 한다.

4가지 게임 테마(체스, 당구, 퍼즐, 아케이드)의 톡톡 튀는 인테리어가 특징인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은 가성비, 가심비를 좇는 20~30대 고객이나 레저성 인바운드 고객들이 주로 선호한다. 또한 마이스 행사 시 예산 제한이 많은 고객들도 이용한다. 12월 7일에는 정통 프렌치 베이커리 ‘알라메종 델리’가 1층에 오픈 될 예정이다.

한편 △스카이 킹덤은 서울드래곤시티가 자랑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설로 7월 바캉스 시즌과 맞물리며 루프탑 풀 파티가 열리는 힙플레이스로 입소문을 탄 ‘스카이 비치’와 레지던스 전문 DJ가 상주하는 유러피안 라운지바 ‘킹스 베케이션’, 다이닝&카페 ‘더 리본’, 프라이빗 파티 플레이스 ‘스파이 앤 파티룸’등이 한데 모여있어 이제껏 다른 호텔에서 경험하지 못했던 최상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서울드래곤시티는 개관 1년 만에 시민들이 남다른 휴식과 즐거운 경험을 누릴 수 있는 새로운 힐링 공간으로 자리잡은 한편 우리나라 마이스 산업 성장을 비롯하여 협력업체를 포함한 1000여명의 직원 고용을 창출하는 등 용산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며 의미 있는 눈부신 성과를 거뒀다며 지난 1년동안 성원해주신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고 용산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중 하나로서 향후 고객들에게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특별히 11월 한달간 전 투숙고객에게 11가지 혜택이 담긴 개관 1주년 기념 쿠폰북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쿠폰북에는 뷔페 레스토랑 푸드 익스체인지를 포함하여 서울드래곤시티 재방문 시 이용 가능한 식음업장 20% 할인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11월 한달간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 4개 브랜드 호텔 전 투숙객들에게 증정되는 쿠폰북은 서울드래곤시티는 물론 인근 지역 명소에서의 다양한 혜택을 선사한다.

특히 이벤트 기간 내 투숙객들은 서울드래곤시티 4개 브랜드 호텔의 1박 숙박권 당첨 기회가 있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또한 쿠폰북에는 2019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서울드래곤시티 재방문 시 이용 가능한 식음업장 20% 할인 쿠폰도 들어있다.

다양한 쇼핑 혜택 역시 마련됐다. 쿠폰북을 소지하고 용산아이파크몰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무릎담요를 무료 증정하고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라인프렌즈 목 베개를 선물한다. 신라면세점에서는 쿠폰북 소지 고객에게 최대 15%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멤버십 골드 등급 부여 및 1만원 선불카드를 증정한다. 내국인의 경우 50만원까지 온라인 적립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문화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시 <대고려 918·2018, 그 찬란한 도전> 티켓은 1+1으로 구매 가능하고 뮤지컬 <세종1446>은 3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어린이 체험극 ‘허풍선이 과학쇼 시즌2’ 50% 이상 할인, 4D 호러 체험존과 방탈출 사일런트 D 하우스 20% 할인, 캐릭터전문샵 애니랜드에서 상품 구매 시 10% 할인이 적용된다.

서울드래곤시티 개관 1주년 기념 쿠폰북은 11월 한달간 각 4개 호텔의 프론트데스크에서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증정되며 이용방법 및 혜택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드래곤시티 개요

신개념 라이프 스타일 호텔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는 서울의 중심 용산에 위치한 국내 최초 호텔플렉스로 프랑스 호텔 체인 아코르호텔 그룹의 4개 브랜드와 함께 한다. 어떤 여행 목적에도 적합한 풀 스펙트럼의 호텔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1700개 객실과 함께 11개의 레스토랑과 바, 4900명까지 수용 가능한 컨벤션 시설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시설을 모두 갖췄다. 이태원, 강남, 여의도 등 각종 중심가와 가까울 뿐만 아니라 편리한 교통 조건을 갖춰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호텔 내 엔터테인먼트 시설 스카이킹덤으로 방문객들에게 궁극의 즐거움을 선사하며 용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자리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eouldragoncity.com/ko/

연락처

서울드래곤시티 홍보대행
KPR
안효미 대리
02-3406-2145
이메일 보내기

서울드래곤시티
02-2223-7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