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디스투어, 2018 제2회 온라인 여행박람회 ‘겨울 감사제’ 오픈

박람회 전용 특가 해외패키지·에어텔, 해외항공 최대 10% 할인 등

뉴스 제공
월디스투어
2018-11-21 09:00
서울--(뉴스와이어)--월디스투어가 제2회 월디스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 ‘겨울 감사제’를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11월 19일부터 12월 23일까지 약 한달 간 열리는 겨울 감사제에서는 박람회 전용 특가 해외패키지/에어텔, 해외항공 최대 10% 할인, 해외호텔 최대 17% 혜택, 해외패스/입장권 세일 등 다양한 특가상품의 할인&적립 혜택, 특전,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11월 27일까지 진행되는 1차 빅딜 ‘청도 2박 3일 패키지를’ 시작으로 박람회 기간 동안 총 4차례의 빅딜 프로모션을 진행, 하나투어·월디스투어·모두투어의 특가상품을 구매하면 할인은 물론 풍성한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목표인원 달성 시 빅딜가로 즉시 할인이 가능하며, 빅딜 상품은 모이면 모일수록 할인 혜택이 커진다. 1차 빅딜 청도 상품의 경우 기존가의 최대 69% 할인된 요금부터 만나볼 수 있다.

박람회 기간 내에 여행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배스킨라빈스 싱글레귤러 기프티콘, CJ ONE 포인트 2% 적립, 월디스투어 여행팩&푸드팩, 카드사별 2~6개월 무이자 할부, 페이코 결제 시 할인 및 포인트 적립, SM면세점 할인권+컵라면/팩/볼펜 교환권 등 다양한 박람회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예약자 전원 혜택 외에도 월디스투어의 CJ AIRTOWN 식사권 1만원권, 하나투어의 롯데백화점 상품권, 모두투어의 신세계상품권 등 여행사별 혜택도 준비돼 있다.

해외여행자보험, 포켓와이파이/데이터유심, 국내 항공 픽업샌딩, 공항파킹서비스, 전 세계 렌터카 예약, 비자, CJ에어타운, SM면세점 혜택, 투어팁스 맵북 다운 등 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빼놓을 수 없는 여행 필수템에 대해서도 파격적인 할인을 제공한다.

월디스투어는 박람회 기간 중 참여만 해도 당첨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CJ ONE 포인트, CGV영화예매권, 월디스투어 여행이용권 10만원권, 치킨 한 마리 기프티콘 등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월디스투어 온라인 여행박람회의 겨울추천여행 BEST 특가상품과 박람회 특전, 할인혜택,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월디스투어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디스투어 개요

월디스투어는 CJ오쇼핑과 하나투어가 공동 출자한 여행 전문 기업으로 문화그룹 CJ의 트렌드 및 풍성한 혜택과 한국 최대의 여행 인프라를 가진 하나투어의 장점을 겸비하고 있다. 월디스투어는 다양한 여행사의 상품을 차별화한 콘텐츠와 혜택 및 전문 상담원의 고급화된 서비스를 통하여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orldistour.com/

연락처

월디스투어
마케팅팀
강지수
02-2182-3027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월디스투어

배포 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