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난치병 아동 위한 위시베어 만들기 참여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진행

컬럼비아 전 직원이 함께 난치병 아동들에게 선물할 ‘위시베어’ 만들어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8-11-20 09:49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 ‘위시베어 만들기’를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위시베어 만들기’는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아이들을 위해 소원을 이뤄주는 곰인형을 만들어 선물하는 활동이다. 컬럼비아 전 직원이 동참해 만들어진 90여개의 위시베어는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아이들에게 전달된다.

또한 난치병 아동들의 소원 성취 기금 마련을 위한 ‘2018 메이크어위시 바자회’에서 컬럼비아 다운 재킷과 가방, 장갑 등을 판매하고, 판매 수익금을 후원해 따뜻한 마음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컬럼비아는 곰인형을 만드는 이색적인 봉사활동에 전 직원이 적극적이고 즐겁게 동참했다며 직원들의 정성이 담긴 ‘위시베어’가 난치병 아동들에게 기쁨과 희망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컬럼비아 개요

해발 3500미터에 달하는 후드 산(Mount Hood)과 태평양으로 흐르는 컬럼비아 강(Columbia River)이 어우러진 포틀랜드의 천혜의 자연 환경에서 탄생한 ‘컬럼비아’는 완벽, 그 이상을 추구하는 창업주 거트 보일(Gert Boyle) 회장의 철학을 바탕으로 1938년 작은 모자 회사로 시작해 오늘날 79년 역사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로 성장했다. 컬럼비아의 성장을 이끈 원동력인 강한 도전정신은 ‘테스티드 터프(TESTED TOUGH)’라는 브랜드 캠페인으로 이어졌으며, 이 캠페인에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최종 테스트까지 전 직원이 완벽을 기한다는 컬럼비아의 약속이 담겨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