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인기 웹툰 나이트런, 비주얼노벨 모바일게임 사전 공개

뉴스 제공
이미지프레임
2018-11-21 17:30
서울--(뉴스와이어)--만화를 중심으로 일러스트와 소설 등 다양한 대중문화 장르의 작품을 기획 및 출판하며, 이를 다양한 미디어에 이식하는 콘텐츠 개발사로서 이미지프레임은 2018년 11월 21일 웹툰 ‘나이트런’을 원작으로 한 모바일게임 ‘나이트런: 홈커밍’을 사전 공개한다고 밝혔다.

2009년 4월 연재시작하여 현재까지 연재를 이어오고 있는 ‘나이트런 시리즈’는 네이버 인기 웹툰으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인류를 노리는 정체불명의 괴수와 싸우는 기사단을 다룬 SF 웹툰이다.

‘나이트런:홈커밍’의 무대는 AL(신연맹)에서 에덴지역에 새로 ‘기사 양성을 목적으로 한 기사교육생 육성 교육기관’을 설립하는 배경에서 시작된다. ‘나이트런:홈커밍’은 전 우주에서 끌어모은 견습기사 교육생 수백 명이 입학을 치른 후 기사교육생의 육성과 전투, 우정, 사랑의 스토리로 캐릭터 풀 보이스 지원과 신규 일러스트로 시청각적 효과를 더한 비주얼노벨로 재탄생됐다.

이미지프레임 원종우 대표는 “나이트런 시리즈의 비주얼노벨 버전은 웹툰 원작 독자들에게도 새로운 재미를 제공할 콘텐츠로써 오랫동안 준비해왔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좀 더 다양한 콘텐츠 앱으로 독자와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비주얼노벨 ‘나이트런: 홈커밍’은 앱게임으로 연말 출시예정이다.

이미지프레임 개요

이미지프레임은 대한민국 만화의 미래를 꿈꾸며 나아갈 길을 모색하는 출판사다. 2002년 창립하여 만화를 중심으로 다양한 대중문화 장르의 출판물을 기획 및 출판해 왔다. 또한 출판물을 넘어 만화가 활용되는 여러 콘텐츠를 모색하여 다양한 미디어에 이식하는 종합 콘텐츠 기획 개발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앞으로 이미지프레임은 고품질 출판 만화부터 혁신적인 디지털 만화 콘텐츠까지 그리고 다양한 취향을 희구하는 독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문화콘텐츠 회사로서 최선을 다한 작품을 세상에 선보이고자 한다. 이미지프레임은 일본 만화의 무분별한 수입-출판보다는 출간할 작품을 엄정하게 선별하고 수입하여 ‘사서 보는 만화’로 만화 구독 환경을 바꾸려는 노력을 애정을 가지고 지속적으로 해 나가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imageframe.kr/

연락처

이미지프레임
영업팀
김정훈 팀장
070-4276-600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