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골프 꿈나무 위한 오렌지멘토링 개최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 참가 선수들의 일대일 코칭 진행

뉴스 제공
신한라이프
2018-11-22 09:42
서울--(뉴스와이어)--오렌지라이프(대표이사 사장 정문국)가 3년 연속으로 골프 꿈나무들을 후원하는 ‘오렌지멘토링프로그램’을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렌지멘토링’은 아동과 청소년이 스포츠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는 멘토를 만나 전문적인 지도와 조언을 받을 수 있는 오렌지라이프의 대표 사회공헌활동이다. 2018년에는 ‘오렌지라이프 챔피언스트로피 박인비 인비테이셔널’에 참가하는 프로선수들이 미래 골프 선수를 꿈꾸는 아동 및 청소년 20여명에게 직접 멘토링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일대일 코칭뿐만 아니라 스포츠인에게 필요한 마인드 트레이닝도 제공하는 등 재능계발부터 자아확립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21일 시작해 23일까지 이뤄지는 2박 3일간의 합숙기간 동안 골프 꿈나무들은 프로 선수로 성장하는 데 필요한 역량을 배운다.

정문국 오렌지라이프 대표이사 사장은 “올해로 3년차를 맞이한 오렌지멘토링과 ‘오렌지장학프로그램’을 통해 약 600명의 어린 스포츠꿈나무들이 자신의 꿈을 향해 힘차게 나아갈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 더 많은 아동과 청소년이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렌지라이프는 4월 공익법인재단인 오렌지희망재단을 출범하고 아동 및 청소년 대상의 전문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취약계층 아동의 재능발견과 계발을 지원하는 오렌지장학프로그램 △전국 저소득 아동 및 청소년 이용시설의 스포츠 프로그램 운영비를 지원하는 ‘오렌지재능클래스’ △소외계층 어린이의 안전한 삶을 지원하는 오렌지라이프 임직원 봉사활동 ‘오렌지희망하우스’ 등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오렌지라이프 개요

1987년에 설립된 이후, 선진 금융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성장해 온 오렌지라이프는 총 자산 규모 32조3461억원,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438%(2018년 9월 말 기준)로 우수한 재무 건전성을 자랑하고 있으며, 14년 연속 우수콜센터(KSQI)로 선정되는 등 고객의 든든한 금융 생활을 리드하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을 바탕으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오렌지라이프
PR&커뮤니케이션부
이지현 차장
02-2200-93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