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명: 운송 산업에서 재생 가능한 제품으로의 성공적 전환 촉구

뉴스 제공
Solar Promotion GmbH
2018-11-22 13:35
뮌헨/포르츠하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기후 변화에 대한 놀라운 보고서와 더불어 정치적 노선 수정에 영향을 받아 파워투드라이브(Power2Drive) 주최자들과 지지자들이 성명을 발표했다.

성명의 목표는 e모빌리티와 재생가능 에너지원 간의 긴밀한 관계를 심화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현하는 데 있다. 유럽 최대의 에너지 산업 플랫폼인 ‘더 스마트한 E유럽(The smarter E Europe)’은 모빌리티와 청정에너지의 결합으로 발생하는 잠재력과 두 분야의 결합에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하는 중요한 이유를 증명할 것이다.

파워투드라이브 주최자들은 운송 산업에서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으로 성공적으로 전환하기 위해 강력한 연대를 형성했다. 성명에 1차로 서명한 단체들에는 독일연방 e모빌리티 위원회(German Federal Association for eMobility, BEM), 독일 에너지시장 혁신위원회(German Association of Energy Market Innovators, bne), 독일 태양광모빌리티 위원회(German Association for Solar Mobility, BSM), 독일태양광 위원회(the German Solar Association, BSW-Solar), 독일 풍력에너지 위원회(German Wind Energy Association, BWE), 국제태양에너지학회 독일지부(International Solar Energy Society, German Section, DGS), 국제 배터리 & 에너지스토리지 연합(International Battery & Energy Storage Alliance, IBESA) 등이 있다.

서명 단체들은 정치인들의 분명한 조치뿐 아니라 업계 및 일반 대중들의 진보적이고 지속적인 접근방식을 촉구하고 있다. 이들은 e모빌리티와 재생가능한 에너지원의 긴밀한 연결이 절대적으로 중요한 이유를 보여주기 위해 7가지의 권고안을 구성했으며 과거의 오류를 돌아봄으로써 현재 사람들이 결연한 행동을 취하는 계기가 될 수 있기를 바란다. 갈수록 심각해지는 기후변화에 대처하기 위해 재생 가능한 에너지원에 투자가 필요하며 성공적인 에너지 전환의 기반은 정치인들이 명확한 기준을 정의한 이후에만 구축될 수 있다. 또한 운송 산업의 재편성이 기후변화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려면 재생에너지에 확실히 초점을 맞춰야만 가능하다.

성명서 전문은 https://bit.ly/2R18gPB 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파워투드라이브 유럽(Power2Drive Europe) 및 관련 행사들이 ‘더 스마트한 E유럽(The smarter E Europe)’의 일환으로 뮌헨 전시장(Messe München)에서 2019년 5월 15~17일 개최된다.

파워투드라이브 유럽2019 관련 정보는 www.PowerToDrive.de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210053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olarpromotion.com/

연락처

솔라 프로모션(Solar Promotion GmbH)
자비네 클로스(Sabine Kloos)
Tel.: +49 7231 58598-0
Fax: +49 7231 58598-28
info@PowerToDrive.de

언론 문의
피셔아펠트 릴레이션즈(fischerAppelt, relations)
로버트 슈바르첸뵉(Robert Schwarzenböck)
Tel.: +49 89 747466-23
Fax: +49 89 747466-66
rs@fischerAppelt.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