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레드벨벳 모델로 양반죽 신규 CF 온에어

걸그룹 레드벨벳 아이린과 웬디를 모델로 양반죽 신규 TV 광고 온에어

다양한 일상 속에서 간편하고 든든하게 활용 할 수 있는 ‘양반죽’

뉴스 제공
동원F&B 코스피 049770
2018-11-23 09:00
서울--(뉴스와이어)--동원F&B(대표이사 김재옥)가 걸그룹 레드벨벳의 아이린과 웬디를 양반죽의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새로운 TV CF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아이린과 웬디가 속한 레드벨벳은 2014년 데뷔 이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전역과 세계 각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이다. 레드벨벳 아이린과 웬디의 건강하고 밝은 이미지가 양반죽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어우러져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번 광고는 ‘한끼의 품격을 올리다, 양반죽’이라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광고 속 아이린과 웬디는 바쁜 아침, 다이어트, 캠핑 등 다양한 일상 속 한 끼가 필요할 때 양반죽으로 간편하면서도 제대로 된 영양식사를 하자는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동원F&B는 신규 모델 발탁을 기념해 제품 뚜껑에 아이린과 웬디의 개인 사진을 담은 양반죽 스페셜 패키지 6종을 선보일 예정이다.

양반죽은 1992년 출시된 26년 전통의 즉석죽 가정간편식(HMR) 브랜드다. 전복죽, 야채죽, 쇠고기죽 등 20여 종의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으며 2001년 시장점유율 1위에 오른 이후 즉석죽 시장에서 18년째 1등 브랜드 자리를 지키고 있다.

양반죽은 간편하게 바로 먹을 수 있는 즉석죽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든 한 끼 식사로 든든하게 활용할 수 있다. 양반죽은 100% 국산 찹쌀과 전통적인 죽 조리 방식으로 엄격하게 만들어 맛과 영양이 풍부하다.

아이린과 웬디는 “평소에 즐겨먹던 양반죽의 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바쁘다고 식사를 거르지 말고 양반죽으로 간편하고 든든하게 끼니를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동원F&B는 아이린과 웬디를 모델로 양반죽에 젊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아이린과 웬디와 다양한 프로모션을 함께하며 소비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dw.co.kr

연락처

동원F&B
홍보팀
최현진 주임
02-589-341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