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계산업진흥회, 기계분야 산업보안세미나 개최

2005-10-12 13:25
서울--(뉴스와이어)--한국기계산업진흥회(회장 윤영석)는 오는 10월 26일부터 30일까지 경기도 고양시에 있는 KINTEX(한국국제전시장)에서 개최되는「2005 한국기계산업대전」시「기계주간행사」로 “기계분야 산업보안세미나”를 개최한다.

동 세미나는 국가정보원 산업기밀보호센터 후원으로 한국기계산업진흥회가 주관하여 10월 27일(목) 14시부터 기계회관(여의도소재) 대회의실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최근 날로 그 심각성이 더해가고 있는「산업기밀 유출」을 방지하기 위한 일환으로 개최되며 해외 기밀유출 방지를 위한 민·관협력간 핫라인 구축방안과 업계의 피해사례 발표를 통한 산업보안체제 구축기법 등에 관해 정보를 교류하고 특히, 선도 대기업들이 축척한 노하우를 산업보안체제가 상대적으로 취약한 중소기업들에 전수하여 기계산업 전반의 기술력을 보호하기 위함이다.

참가를 원하는 기계산업체 임직원은 10월 20일까지 60명 선착순으로 마감되며 참가비 및 교제비 모두 무료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 개요
한국기계산업진흥회는 정부 산하단체로 1969년 기계산업발전법에 따라 설립된 민간단체다. 우리나라 800여 기계 업체를 회원으로 한 기계 산업의 총괄 단체다. 부품 소재 및 기계 산업 통계와 전망, 업계 여론조사를 통한 대정부 정책 건의, 기계 산업 판로 개척을 위한 국내외 전시 사업, 해외 시장 개척 및 수출 촉진사업, 기능인력 양성사업, 기계류의 입찰, 계약, 차액, 하자, 지급 보증에 이르기까지 보증사업, 정책자금 수여, 수입 추천 등의 업무를 수행하고 있는 단체다.

웹사이트: http://www.koami.or.kr

연락처

홍보팀 김용국 팀장 369-7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