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청소년센터-한국체육대학교, ‘커리엔 콕.엔.톡’ 진행

송파구 청소년의 새로운 문화 공간 ‘잠실청소년센터’와 한국체육대학교 선수들이 함께한 특별한 진로프로그램
“배드민턴으로 진로 고민 날려요”

  • 잠실청소년센터-한국체육대학교 커리엔 콕.엔.톡 행사

    잠실청소년센터-한국체육대학교 커리엔 콕.엔.톡 행사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1월 29일 -- 잠실청소년센터(센터장 윤창주)는 한국체육대학교가 함께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진로지원을 위해 청소년 지원사업 [커리엔 콕.엔.톡]을 21일(수)에 진행했다.

[커리엔 콕.엔.톡] 청소년 지원사업은 (사)인터넷꿈희망터가 수탁 운영하는 잠실청소년센터와 한국체육대학교가 협력하여 진행하는 재능기부사업으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진로지원을 위해 기획되었다. 본 사업은 배드민턴 원포인트 레슨과 배드민턴대회 등의 다양한 체험 등의 특별행사가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사업은 기존 진로교육 형식에서 벗어나 청소년 50여명이 한국체육대학교에 방문해 실제 배드민턴 선수들과의 1:1 멘토링 및 함께하는 체육활동을 통해 개인의 흥미와 적성을 찾아 진로 설계를 해 볼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잠실청소년센터의 윤창주 센터장은 “청소년들의 건강한 여가시간 활용과 청소년들의 진로계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본 사업이 청소년을 위한 이로운 가치관 ‘For E’실현의 뜻 깊은 첫걸음이 될 것”이라는 말을 전했다.

‘For E(포이)’란 잠실청소년센터가 청소년에게 전하는 4가지의 이로운 가치인 Enjoy(즐거움), Education(교육), Evolution(진화), Exit(탈출구)를 말한다.

잠실청소년센터는 12월 11일(화)에 개관 예정으로, 송파구 청소년을 위한 이로운 가치를 실현하는 곳이자 4차산업혁명시대를 준비하는 청소년을 위한 새로운 공간이다.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서울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소장 박지성)은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이 서울특별시로부터 위탁받아 설립된 청소년특화시설로 청소년봉사활동은 물론 청소년활동을 위한 양질의 프로그램 개발, 국가및 지방자치단체의 정책관리 및 인증체계 구축, 청소년활동종합 안내, 청소년주말활동지원 및 안내 등 다양한 청소년활동을 연계 보급 지원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y0404.or.kr

언론 연락처

서울특별시립청소년활동진흥센터
기획운영팀
송민경
02-849-922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