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박사, 홈쇼핑에서 페이코 할인 이벤트 진행

11월 30일~12월 1일 이틀간 GS홈쇼핑과 홈앤쇼핑으로 겨울 여행 특가전 방송

홈쇼핑 방송 중 페이코 결제 시 최대 10만원 할인 혜택 증정

뉴스 제공
NHN여행박사
2018-11-30 09:32
서울--(뉴스와이어)--여행박사(대표 황주영)가 여행업계 최초로 홈쇼핑 방송을 통해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 할인 이벤트를 적용하고 최대 10만원의 할인 혜택을 증정한다고 밝혔다.

여행박사는 11월 30일(금)과 12월 1일(토) 이틀간 GS홈쇼핑과 홈앤쇼핑을 통해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는 겨울 여행 특가전을 연다. 본격적인 겨울 여행 시즌을 앞두고 마련된 이번 홈쇼핑 방송은 △이탈리아 △미주 △동유럽 6개국 △호주 시드니 △일본 규슈 △중국 청도 △동남아 하노이 등 인기 여행 상품 7개를 파격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특히 방송 중 GS홈쇼핑에서는 상품별 30명을 추첨하여 10만원 상당의 페이코 상품권을 증정하며 각 2명씩 비즈니스 클래스로 항공 좌석을 업그레이드 해준다. 홈앤쇼핑에서는 상품별 선착순 40명에게 5만원과 10만원의 페이코 즉시 할인을 적용할 예정이다.

먼저 GS홈쇼핑에서는 11월 30일 저녁 6시 40분부터 이탈리아, 미서부, 동유럽 여행 상품이 연속 방송된다. 처음으로 소개될 여행은 이탈리아 8일 패키지 상품이다. 베니스, 피렌체, 나폴리, 피사, 친퀘테레, 밀라노, 로마 등 여러 도시를 둘러보는 일정으로, 이탈리아를 집중해서 여행할 수 있다. 방송 중 예약하면 올리브 비누가 1인당 1개씩 증정된다.

뒤이어 저녁 7시 20분부터는 미국 서부 8박 10일 패키지여행이 소개된다. 그랜드캐년, 브라이스캐년, 자이언캐년, 글렌캐년댐, 엔텔로프캐년 등 미서부 5대 캐년과 미서부 3대 도시인 로스엔젤레스, 라스베가스, 샌프란시스코를 여행하는 일정으로 웅장한 대자연과 세련된 도시, 두 가지 매력을 모두 느낄 수 있다. 샌프란시스코의 아름다움을 볼 수 있는 베이크루즈 유람선 탑승 관광이 포함된다.

저녁 8시부터는 발칸 지역을 함께 여행하는 동유럽 6개국 10박 11일 상품이 판매된다. 독일, 오스트리아, 체코, 헝가리, 크로아티아, 슬로베니아, 이탈리아를 여행하며 동유럽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고 오는 여행이다. 상품 예약 시 자그레브 푸니쿨라, 로트르슈차크 타워 전망대와 프라하에서 화약탑 관광이 무료로 포함된다.

또한 11월 30일 밤 10시 50분부터는 홈앤쇼핑을 통해 호주 시드니, 일본 규슈, 중국 청도, 베트남 하노이 여행 상품이 방송 판매될 예정이다. 먼저 방송되는 호주 시드니일주 4박 6일 패키지 상품은 오페라하우스 내부 관람, 하버브릿지 등 시드니 주요 명소 탐방은 물론 울릉공, 포트스테판, 블루마운틴 국립공원 등 주변 지역까지 둘러보는 일정이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시드니 야경투어가 포함된다.

겨울철 알맞은 온천 여행도 포함됐다. 시드니 방송에 이어 밤 11시 40분부터 온천 여행지의 꽃인 일본 규슈 2박 3일 패키지 상품이 판매된다. 다자이후 텐만구, 유후인, 벳푸 가마도지옥, 캐널시티 등 규슈 필수 관광코스를 방문하고 일본 전통 료칸인 유유테이 료칸과 특급 힐튼호텔에서 숙박한다. 자연 속 노천온천도 즐기고 일본식 코스요리인 가이세키 요리도 맛볼 수 있다. 방송 중 예약자를 대상으로 객실당 일본 화과자 1상자를 증정한다.

12월 1일 오전 12시 30분부터는 중국 청도 2박 3일 패키지여행이 판매된다. 3일간 청도 시내를 볼 수 있는 신호산, 청도의 랜드마크인 5.4광장, 볼거리가 많은 찌모루 시장, 해변조각공원, 베이징올림픽 요트경기장 등을 관광하는 일정이다. 맥주로도 유명한 청도인만큼 예약자 전원에게 칭다오 맥주가 2캔씩 증정된다.

마지막 방송은 따뜻한 동남아다. 12월 1일 밤 11시 50분에는 베트남 패키지 상품이 방송 판매된다. 베트남 북부 지역인 하노이와 하롱베이 그리고 옌뜨를 한 번에 여행하는 일정으로 하노이 시내 관광과 세계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하롱베이와 석회동굴도 관광한다. 하롱베이 2박 5성급 호텔에서 머무르며, 전신 마사지 2시간씩 체험한다. 오전에 출발 가능한 3박 4일과 오후에 출발하는 3박 5일 일정 중 선택할 수 있다.

홈쇼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여행박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여행박사 개요

2000년 단돈 250만원으로 창업한 여행박사는 9만9000원 일본여행, 도쿄 올빼미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100배 이상 성장한 종합여행사이다. 독특한 펀(fun) 경영 전략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아침에 출근하고 싶어지는 회사’를 목표로 월 1회 3시간 조기 퇴근제, 월 1회 주 4일제, 시차 사용, 직원 가족과 동행하는 해외 워크숍 등 수십 가지에 달하는 직원복지를 운영하고 있다.

여행박사 홈쇼핑 프로모션 상세 페이지: http://www.tourbaksa.com/promotion/2018/asianaSale...

웹사이트: https://www.drtour.com/

연락처

여행박사
홍보팀
서신혜 과장
070-7017-2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