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플러스, 신한카드와 리본카 구매 이벤트 개최

신한카드 My Auto 제휴 이벤트 진행… 할부금융으로 리본카 구매 시 최대 320만 마이신한포인트 증정

2017~2018년식 싼타페·카니발·투싼 3종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동안 리본카 구매 고객들은 자동으로 응모

리본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연 2회 방문정비, 품질 보증 서비스, 환불 보장과 같은 혜택들이 제공될 예정

뉴스 제공
오토플러스
2018-11-30 11:57
서울--(뉴스와이어)--자동차 전문 유통 및 관리 기업 오토플러스㈜(대표 김득명)가 소비자들에게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중고차를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신한카드 My Auto x 리본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신한카드와 함께 진행되는 ‘신한카드 My Auto x 리본카 구매 이벤트’는 11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신한카드 할부금융을 이용해 리본카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최대 320만점의 마이신한포인트 및 주유권 등이 제공된다.

이벤트에 해당되는 리본카 모델은 싼타페 DM 프리미엄(2WD, 7인승), 카니발 2.2 럭셔리(9인승), 투싼 1.7(2WD)과 2.0 모델(4WD)이다. 대상 차종 모두 2017~2018년에 출고되었으며 주행거리가 1만km 이하인 신차에 가까운 중고차량만을 엄선했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신한카드 My Auto 할부금융을 이용해 리본카를 구매한 고객들이 이벤트 대상이며 500만원 이상 할부금융을 이용 한 고객들에게 할부 구간별 포인트를 차등 지급한다. 최대 220만점의 마이 신한포인트가 지급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명에게는 100만점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신한카드 할부금융을 이용한 모든 구매고객들에게는 리본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인 다양한 혜택들이 주어진다. 리본카는 1년 동안 2회의 방문점검을 받을 수 있는 리본카 케어서비스, 6개월간의 1만km 품질 보증 서비스, 72시간 환불 보장 서비스를 전부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연 12회에 걸친 12만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권도 증정할 계획이다.

참여 방법으로는 리본카 디지털쇼룸과 SNS에 게시된 이벤트 링크 페이지에 접속한 뒤 구매 상담 신청서를 작성한다. 리본카 엠버서더와 상담을 통해 차량을 구매한 고객들은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되며,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는 리본카 고객센터나 디지털쇼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토플러스는 리본카의 까다로운 기준으로 엄선하여 안심할 수 있는 품질의 중고차를 더 좋은 가격에 고객들이 이용할 수 있으면 하는 바람에 이번과 같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리본카는 고객들에게 ‘자동차’와 연관된 모든 문제들에 대해 선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품질이 검증된 신뢰할 수 있는 차량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오토플러스의 중고차 브랜드 리본카는 소비자들이 중고차를 구매할 때 갖는 ‘품질에 대한 불신’을 종식시키기 중고차의 구매부터 관리, 처분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고 선제적인 해결방안을 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리본카(RebornCar) 개요

리본카(RebornCar)는 자동차 전문 유통 및 관리기업 오토플러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중고차 브랜드로, 자동차 구매부터 처분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신 개념 서비스다. 출고 5년 미만 자동차를 엄선하여 오토플러스㈜ 고유의 중고차 품질관리 프로세스인 AQI(Autoplus Quality Inspection)를 통해 133개 주요 항목을 철저히 진단해 재탄생한 리본카는 최상의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디지털 쇼룸을 통해 제공한다. 또한 구매 이후 정기 방문 점검을 통한 책임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며, 자동차 가치 평가 및 처분, 재 구매에 이르는 360° 토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오토플러스 개요

2000년 방문정비 서비스를 모태로 출범한 자동차 전문 유통 및 관리기업 오토플러스(대표 김득명)는 ‘자동차로부터 받는 모든 스트레스를 해소한다’는 사명감을 바탕으로 자동차의 구매, 정비, 매각을 포함한 사후관리까지 고객의 Car Life 전 과정을 편리하게 영위할 수 있도록 360° 토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2017년 VIG Partners의 일원으로 재도약하는 오토플러스는 전국 16개 판매, 정비, 서비스 및 물류 거점과 인천 청라지구에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 자동차 멀티플렉스 ‘리본카 스퀘어’를 설립, 트레이드-인 자동차의 정밀진단, 품질 개선부터 판매 및 배송까지 전 과정에 대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디지털쇼룸: http://www.reborncar.co.kr

웹사이트: https://autoplus.co.kr/

연락처

오토플러스
리본카사업팀
송정열 부장
010-2074-4484
이메일 보내기

고객센터
1670-2950

홍보대행
스트래티직마케팅
조정은 차장
010-3838-7201
이메일 보내기

이슬 대리
010-3205-78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