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의 꿈 위한 진로토크콘서트 ‘진담’ 개최

2018-12-03 10:42
  • 청소년과 진로 및 직업에 대한 토크

    청소년과 진로 및 직업에 대한 토크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12월 03일 --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이상규 관장은 11월 29일(목) 전환기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토크 콘서트 ‘진담’을 열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진로토크콘서트 ‘진담’은 다양한 직업인들의 이야기를 통해 직업 이해도를 높이고 진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토크 형식의 콘서트로, 이번 진로토크 콘서트는 정수훈 뮤지컬 배우와 김은정 방송 작가를 직업인 패널로 모셔 청소년들과 진로·직업에 관한 토크를 진행하고 어쿠스틱 밴드 서교동트리오의 특별 공연도 감상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청소년들은 뮤지컬 배우와 방송 작가 직업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고 현재 청소년들이 가지고 있는 진로 고민에 대한 조언을 들어 보는 기회를 가져 직업에 대한 정보도 얻고 평소에 가지고 있던 진로 고민을 해소 하는 기회가 되었다.

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이상규 관장은 “진로토크콘서트 ‘진담’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의 진로 설계에 도움이 된 시간이었길 바란다”고 밝혔다.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은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언론 연락처

서울시립강동청소년수련관
박은비
02-6252-13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