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그마 시스템즈, 가트너의 2018년 11월 매직 쿼드런트 구성·가격·견적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부문에 포함돼

뉴스 제공
Sigma Systems
2018-12-03 17:10
토론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카탈로그 기반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는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가 가트너의 2018년 11월 매직 쿼드런트 구성/가격/견적 애플리케이션 스위트(Configure, Price and Quote Application Suites)부문에서 처음으로 인정 받아 등재되었다고 11월 29일 발표했다.

가트너는 시그마 시스템즈가 매직 쿼드런트에 자리잡은 것은 통신사업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시그마의 독보적인 전문지식을 반영하는 것으로 시그마 소프트웨어에 의존해 새로운 디지털 제품과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고 한층 더 수익성 높게 창출하여 판매, 보급하는 대형 글로벌 통신사업자들로 이루어진 확고한 기반이 배경임을 잘 알고 있다.

기업들이 고객, 특히 기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제품 판매 방법 전환이 전략적으로 강조하고 있음이 분명하다. CPW(구성, 가격, 견적)는 판매 활동을 전환시킬 수 있는 핵심적인 구현요소이며 통신 업계 내에서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는 필수요소이다.

시그마 시스템즈 최고경영자인 팀 스펜서(Tim Spencer)는 다음과 같이 언급했다.

“시그마는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통신, 하이테크 및 미디어 영역에서 어떻게 새로운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판매, 보급하는 지에 관한 한 매우 중요한 과제를 해결하는데 앞장서고 있다”며 “우리의 매직 쿼드런트 구성/가격/견적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부문 선정은 신규 고객과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판매하고 관리하는데 있어서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통신업계에만 독특하게 내재되어 있는 복잡성을 극복하는데 도움을 주는 우리 전문지식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그 동안의 판매 경험을 변화시킬 방안을 강구함에 따라 통신업계에 알맞은 CPQ가 필요할 경우 RFP(제안요청서)나 평가 과정에서 시그마 CPQ를 중점적으로 고려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가트너는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하여 판매, 보급하고자 하는 디지털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수상 이력에 빛나는 창출-판매-보급 포트폴리오(Create-Sell-Deliver Portfolio) 소프트웨어 제품을 검토해보고 무료로 제공되는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구성/가격/견적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사본을 다운로드 할 것을 권장하고 있다.

시그마 시스템즈, 시그마 CPQ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와 넥스트 던 나우(Next Done NowTM) 입수에 관하여는 웹사이트 www.sigma-systems.com 를 참조하거나 이메일 info@sigma-systems.com로 연락하면 된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구성/가격/견적 애플리케이션 스위트 (Gartner, Magic Quadrant for Configure, Price and Quote Application Suites), 크리스티나 클락(Christina Klock) | 마크 루이스(Mark Lewis) | 멜리사 힐버트(Melissa Hilbert), 2018년 11월 5일.

가트너 면책사항(Gartner Disclaimer)

가트너(Gartner)는 리서치 발간물에 특정 벤더, 제품, 서비스를 묘사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높은 등급이나 기타 지정을 통해 그 벤더들을 선택하라고 권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리서치 발간물은 가트너 리서치기관의 의견이며 사실로 해석해서는 안된다. 가트너는 상업성 보장이나 특정목적 부합성 등 이 리서치와 관련된 모든 보장, 표명, 암시 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는다.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 개요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는 통신, 미디어 및 하이테크 기업을 대상으로 카탈로그 운영방식의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세계 선도적 업체이다. 회사는 40개국 80여개 고객사에게 상을 수상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회사의 포트폴리오는 전문 서비스, 클라우드 서비스 및 매니지드 서비스를 포함한 핵심 서비스 제공에 더해 전사적 카탈로그, 환경설정 단가 견적서(Configure Price Quote, CPQ), 주문 관리, (Order Management), 공급 및 통찰(Provisioning and Insights) 제품 등 다양하다. 시그마는 민첩한 접근방식을 구사하여 자사의 B/OSS(사업 및 운영지원 시스템) 제품을 고객사에게 적용하고 있으며 북미, 남미,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사무소를 보유하고 전세계에 기술 및 시스템 통합 파트너를 두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290052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igma-systems.com

연락처

밀너 스트래티직 마케팅(Milner Strategic Marketing Ltd.)
클로이 퍼셀(Chloe Purcell)
전략홍보 매니저
+44 1473 633123

시그마 시스템즈(Sigma Systems)
글렌 깁슨(Glenn Gibson)
마케팅 부사장
+1-416-827-6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