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르 포프, 정성 연구 부문 수석부사장 겸 글로벌 대표로 PSB에 합류

뉴스 제공
PSB
2018-12-03 19:45
워싱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글로벌 연구 기반 컨설팅 기관 PSB가 정성 연구(Qualitative Research) 부문 수석부사장 겸 글로벌 대표로 차르 포프(Char Popp)가 합류해 정성 연구 제품의 개발과 성장을 관장하게 된다고 11월 30일 밝혔다.

차르 포프는 시애틀에 기반을 두고 글로벌 책임을 맡게 된다.

포프는 전략 연구 및 마케팅 전략 분야의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로서 근 20여년 동안 기술 업계의 상근직과 고문으로 일해왔다. 포프의 전문지식 분야는 정성 연구인데 이 분야에서 포프는 공동창조 및 제품 설계 세션 활성화 등 새로운 방식과 새로운 연구 유형을 통해 광범위한 고객층 및 산업 전반에 걸쳐 고객 전략과 제품 및 시장 전략을 추진하는 책임을 맡은 바 있다. 한편, 이 모든 것들은 비즈니스 효과를 촉진하는 최종 결과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포프 영입은 PSB의 깊이 있는 데이터 분석 분야 전문지식과 효과가 탁월한 정성 연구를 결합시키는 접근방법의 일환이다.

포프로부터 보고를 받게 되는 마이크 페팅길(Mike Pettingill) PSB 최고운영책임자(COO)는 “차르의 책임 하에 고객들에게 새롭고 차별화된 방법으로 우리의 정성 연구 역량을 펼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그녀는 소비자를 대단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예상치 못한 문제의 근원을 밝혀내기 위해 한계를 뛰어넘고 있다”고 말했다.

PSB에 오기 전 포프는 (Schireson Associates)는 7년 넘게 스카이어슨 어소시에이츠(Schireson Associates)에서 근무했는데 파트너로서 정성 연구 사업을 이끌었다. 스카이어슨 전에는 마이크로소프트에서 4년간 일하면서 온라인 오피스에 대한 최종 고객 인증을 비롯해 오피스의 다양한 구성요소들에 대한 제품 계획 활동을 주도했다. 경력 초반에는 히타치 컨설팅(Hitachi Consulting)과 HP에서 프로그램 및 제품 관리 업무를 수행한 바 있다.
포프는 “PSB는 오랫동안 다양한 산업 부문의 고객들에게 데이터 기반의 전략적 통찰력을 제공하는 전문기관 역할을 해왔다”며 “나의 열정과 전문지식을 투입해 PSD 고객들에게 친밀하게 다가가고 이해를 통해 이들에게 열중하는 한편, 조직 전반에 걸쳐 혁신적인 정성 연구를 추진할 수 있는 능력을 한층 더 발전시키게 돼 가슴이 설렌다”고 말했다.

포프는 볼드윈-월리스 컬리지(Baldwin-Wallace College)에서 연극 비즈니스 학사 학위를 취득했고 워싱턴 주립대학교 포스터 경영대학원(University of Washington Foster School of Business)에서 마케팅, 전략, 관리 및 기술 전공으로 경영학 석사 학위를 받았다.

PSB 개요

PSB는 경험과 데이터 기반 인사이트를 접목한 통합 자문서비스를 통해 클라이언트들이 직면한 중대한 도전과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고객 연구·분석 컨설팅 기업이다. PSB는 정치 여론조사의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IT, 건강, 금융서비스, 엔터테인먼트를 망라한 업계 전반에 리서치 및 컨설팅을 민첩하게 제공한다. PSB의 모기업은 BCW 그룹(BCW Group)이며, BCW 그룹은 세계 최고의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기업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psbresearch.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1300053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it www.psbresearch.com

연락처

PSB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798.9501
Catherine.Sullivan@bcw-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