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리전트의 Blueprint OneWorld와 CSC, 파트너십 맺어… 최고 수준의 글로벌 조직 관리와 등록 대리인 서비스가 하나의 패키지로 통합

뉴스 제공
Diligent Corporation
2018-12-05 19:3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딜리전트(Diligent)가 자사의 블루프린트 원 월드(Blueprint® OneWorld) 제품이 등록 대리인(Registered Agent)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 수준의 글로벌 기업인 CSC와 협력하게 된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협력관계는 조직을 관리하는 보다 효율적인 방법을 모색하고 있는 기업들에게 최고 수준의 글로벌 조직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술 통합을 통해 이루어지게 된다.

오늘날 복잡한 규제 환경에서 법률 및 규제 준수 전문가들은 효율성을 높이고 규제 준수를 개선하면서 위험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기 위해서는 글로벌 기업 관리 기술과 서비스를 결합시켜야 한다. Blueprint® OneWorld 소프트웨어와 CSC 등록 대리인 서비스를 통합해 새로 구성된 연합체는 통합 솔루션으로 이런 요구에 대응하게 된다.

Blueprint OneWorld 수석부사장 겸 상무이사인 리암 힐리(Liam Healy)는 "우리는 리스크와 노출을 완화하면서 효율성은 더욱 높이고 규제 준수를 강화하는 솔루션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CSC는 등록 대리인 서비스의 가장 값진 표준이라 할 수 있는 골드 스탠다드(gold standard)이며 이번 협력관계는 비교할 수 없이 넓은 폭과 소중한 가치를 지닌 통합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Blueprint OneWorld와 CSC는 글로벌 기업 관리 및 등록 대리인 서비스 제품 간의 데이터 공유를 위한 통합 솔루션을 개발하게 되는데 이는 고객들에게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중요한 이익을 가져다 주게 된다.

1. 검증된 데이터 및 문서의 보다 신속한 첨가

2. 지속적인 동기화로 데이터 정확도 향상

3. 최고 수준의 서비스와 기술을 도모하는 단일 솔루션으로 운영 효율성 증대

월드 퓨얼 서비스(World Fuel Services)의 법인 관리자인 테레사 케네디(Teresa Kennedy)는 “딜리전트의 Blueprint OneWorld와 CSC의 등록 대리인 서비스 간 파트너십은 규제 준수를 강화하고 위험을 줄이는 한편, 조직이 효율성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는 그야말로 판도를 뒤집어 놓을 게임체인저가 될 잠재력을 갖고 있다”며 “이런 협력관계가 미국 사법관할권 내 법인 사무국들의 데이터 및 문서 보관, 신규 등록 준비, 갱신 관리 및 철수 관리를 크게 도울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력관계는 보안에 집약적으로 초점을 맞춤으로써 보다 정확한 데이터를 통해 판단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거버넌스를 크게 향상시키는 단일 소스의 저장소를 고객에게 제공한다. 더욱이 글로벌 도달범위가 합쳐져 미래의 고객과 기존의 고객 모두에게 각자의 규모와 예산 및 지리적 위치에 알맞은 맞춤형 조직 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게 된다.

CSC의 글로벌 세일즈 담당 수석부사장인 제니퍼 켄튼(Jennifer Kenton)은 "CSC는 115년 넘게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기업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 포천 500대 기업에 선정된 공급업체이다”며 “우리는 고객들이 민감한 조직 관리 데이터를 Blueprint® OneWorld에 원활하게 통합시킬 수 있는 선택권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우리가 알고 있는 한 수상 이력에 빛나는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딜리전트와의 협력관계를 매우 기쁘게 받아들인다”고 말했다.

딜리전트(Diligent) 개요

기업거버넌스관리(EGM) 분야의 선도기업인 딜리전트는 이사회 이사 및 고위 임원들을 대상으로 한 안전한 기업 거버넌스 및 협업 솔루션을 제공한다. 도합 7개 대륙에 걸쳐 90개국 1만2000여 고객들이 이사회 자료를 안전하게 배포하고 메시징, 통합 규제준수, 이사회 평가, 기타 관리의 목적으로 딜리전트의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거버넌스 클라우드는 세계 주요 기업들의 빠르게 변화하는 거버넌스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diligent.com 참조.

CSC 개요

CSC는 모든 비즈니스 라이프 사이클 단계에서 지식 기반 솔루션을 제공하는 한편, 수백 개의 미국 및 국제 사법관할권에서 기업들이 조직을 구성하고, 규제 준수를 유지해나가고, 거래 업무를 실행하고, 부동산, M&A(기업 인수합병) 및 그 밖의 법인 거래를 지원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CSC는 세계 유수의 은행 및 상업 대출 기관들과 협력해 담보권 포트폴리오의 리스크를 줄이고 거래 속도를 개선하는 한편 금융 프로세스 수요에 맞는 안전한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또한 안전한 부동산 문서 작성과 기록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더욱이 포춘 500®대 기업의 90%, 즉 거의 1만개에 달하는 법률 회사와 3000개가 넘는 금융 기관들로부터 신뢰를 받고 있는 파트너이기도 하다. 미국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를 두고 있는 CSC는 1899년 이래 고객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사업을 펼칠 수 있는 능력이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든 사업 부문에 전문가를 고용해 이를 완벽하게 이루어내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0400522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diligent.com/

연락처

딜리전트 코퍼레이션(Diligent Corporation) 홍보대행
그레그 나이한(Greg Nyhan)
+1 646-215-6884
gnyhan@mw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