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MI® 연구소, CMMI® V2.0에 서비스 및 공급업체 관리 분야 추가

CMMI V2.0, 제품개발, 서비스 및 공급업체 관리에서 세계적 수준의 역량 구축 및 벤치마킹 통해 기업의 성과 개선

뉴스 제공
CMMI Institute
2018-12-05 22:20
피츠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MMI 연구소(CMMI Institute)가 4일 세계적으로 인정 받는 모델의 우수 사례, 벤치마크 도구, 평가 및 성과 측정 가이드에 서비스 및 공급업체 관리(Services and Supplier Management) 뷰를 추가해 능력 성숙도 통합 모델(Capability Maturity Model Integration, CMMI®) V2.0 제품 스위트를 확대했다.

CMMI V2.0 제품 스위트를 통해 조직은 내부 운영을 분석 및 평가할 수 있고 우수 사례와 비교해 자신의 역량을 측정하고 개선할 부분을 찾아냄으로써 더 높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다.

사업 성과를 최적화하고 측정 가능한 결과를 달성하기 위해 고안된 CMMI 디벨롭먼트 V2.0(CMMI Development V2.0)은 올해 3월 신규 출시됐다. CMMI V2.0는 현재 제품개발 외에도 공급업체 선정 및 관리, 내부 및 외부 서비스 제공 및 관리 향상을 위한 기능이 포함된다. 이번 기능 추가 발표는 기업들이 인재, 프로세스, 기술 등 기업 내 모든 측면과 기능 면에서 자신의 역량을 이해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CMMI V2.0을 발전시켜 나가려는 CMMI 연구소의 노력을 보여준다.

더 빠르고 더 나은 사업 결과를 성취하려는 목표를 위해 추가된 제품 스위트 개선 사항은 다음과 같다.

· 크게 향상된 CMMI V2.0 모델 뷰어 사용자 경험

· 새로운 평가 툴킷 도입으로 성과 기반 평가방법개선 및 설명

· 신규 및 기존 사용자들에게 프로세스 기능 및 성과를 평가, 개선, 유지하는 방법을 가르치기 위한 새로운 교육과정 및 자료, 강사 주도 옵션을 보완하기 위한 이러닝 모델 업그레이드 코스 포함

커크 보툴라(Kirk Botula) CMMI 연구소 CEO는 “오늘날 비즈니스 환경에서는 모든 조직들이 자신의 역량을 이해하고 이러한 능력들을 사업 필요성에 맞게 개선할 방법을 파악해야 하며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자원을 집중해야 한다”며 “CMMI V2.0 모델 및 자료는 이러한 작업에 핵심 기반을 제공하며 리더들이 향상된 성과를 추출하고 우수 사례와 벤치마크를 활용하고 그들이 원하는 결과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업데이트된 CMMI V2.0는 각 집중 영역에서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한다:

· 개발: 소비자 및 최종사용자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고품질의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하는 조직의 역량을 향상한다.

· 서비스: 시장 및 고객 요구를 충족하는 고품질 서비스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제공하는 조직의 역량을 향상한다.

· 공급업체 관리: 기업 리스크 감소 및 공급망 관리 역량 개선

역량을 구축하고 활용하는 조직들은 불량, 재작업, 비용, 출시기간 및 위험을 줄일 수 있다. 또한 품질, 생산성, 고객만족, 성과, 신규사업 및 재사업은 증가한다.

홍우(Hong Ou) 차이나머천트은행(China Merchant Bank) IT부서 EPG그룹 대표는 “CMMI V2.0를 통해 우리는 프로젝트 중 90%에서 예측된 준비시간을 50%까지 줄일 수 있었다”며 “그 결과 우리는 경영진의 요구에 맞춰 모든 팀들을 대상으로 평가를 수행할 수 있었고 매우 쉽게 애자일(Agile)을 도입할 수 있었다. 우리는 V2.0에 만족하며 더 효과적인 평가를 하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맥킨지 앤 컴퍼니(McKinsey & Company) 자료에 따르면 회사의 50% 이상이 회사에서 중요한 요소를 평가하는 표준 프로세스, 프로세스 자산, 업무 지원을 갖고 있지 않으며 3분의1은 계획을 모니터링하고 필요한 조정을 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CMMI V2.0 모델의 핵심 기능은 모든 조직의 핵심 역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적절히 활용하면 사업 성과와 탄력성을 개선할 수 있다.

· 품질 보장
· 제품 엔지니어링 및 개발
· 서비스 제공 및 관리
· 공급업체 선정 및 관리
· 작업 계획 및 관리
· 사업 탄력성 관리
· 인력 관리
· 수행 지원
· 습관 및 지속성 유지
· 성과 개선

CMMI 연구소 및 CMMI V2.0 정보는 cmmiinstitute.com/cmmi 참조

CMMI® 연구소(CMMI® Institute) 개요

ISACA 엔터프라이즈(ISACA Enterprises) 자회사인 CMMI 연구소(CMMI Institute, cmmiinstitute.com)는 인재, 프로세스 및 기술 분야에서 우수 사례를 개발하는 세계적 기관이다. CMMI 연구소는 제품개발, 우수 서비스, 인력 관리, 데이터 관리, 공급업체 관리, 사이버보안 등 기업의 핵심 기능 전반에서 성과를 향상시키고 벤치마킹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25년간 다양한 업계에서 수천 개의 유수 조직들이 CMMI를 도입함으로써 지속 가능한 사업 성공을 달성했으며 유능한 사업 파트너이자 공급업체로서 능력을 입증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040057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cmmiinstitute.com

연락처

CMMI 연구소(CMMI Institute)
로렐 넬슨-로우(Laurel Nelson-Rowe)
+1-847-660-5566
lnelsonrowe@isaca.org
데이비드 오쿠보(David Okubo)
+.1.213.248.9126
David.okubo@ogilv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