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 연말&크리스마스 시즌 프로모션 실시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주문 시 스테이크 업그레이드와 한정 디저트, 와인 제공

해피아워 예약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도

뉴스 제공
서울인더스트리
2018-12-07 09:00
제주--(뉴스와이어)--제주 최초 뉴욕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인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연말과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12일부터 31일까지 스페셜 메뉴를 출시하고 특별한 가격으로 고품격 만찬을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는 스테이크, 스테이크의 풍미를 더욱 돋워줄 트러플 오일을 더한 매쉬드 포테이토, 크림 스피나치 등으로 구성됐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고객들이 특별한 경험과 신선한 메뉴의 만찬을 부담없이 누릴 수 있도록 프로모션 기간동안 크리스마스 스페셜 메뉴 주문 시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의 시그니처 메뉴인 포터하우스 스테이크를 티본 스테이크 가격에 제공한다. 크리스마스 한정 디저트와 와인 두 잔도 함께 제공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해피아워(오후 4시~6시) 예약 고객에 한 해 1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차별화된 다양한 몰트를 준비했다며 연말엔 예약이 빠르게 마감되므로 사전 예약을 추천한다고 밝혔다.

서귀포에 위치한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는 미국 상위 3%에 해당하는 USDA 프라임 등급의 최고급 소고기에 제주 지역의 신선한 채소를 곁들인 최상의 스테이크를 제공한다.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의 스테이크는 일정한 온도와 습도, 통풍이 유지되는 자체 숙성실에서 포트그릴만의 기술과 노하우로 숙성돼 보다 풍부하고 깊은 맛이 더해진 부드러운 육질의 프리미엄 스테이크다.

스테이크 단일 메뉴 이외에도 싱글 몰트 위스키의 맛과 향기를 다양한 방법으로 즐길 수 있는 페어링 메뉴도 있다. 싱글몰트 위스키에 대한 조예가 깊은 직원들이 고객의 취향에 꼭 맞는 위스키를 추천해주는 서비스도 제공한다.

서울인더스트리 개요

포터하우스, 티본, 엘본 스테이크를 주메뉴로 하는 외식 사업체다. 제주 최초 정통 스테이크 하우스인 포트그릴 스테이크하우스를 운영하고 있다.

연락처

서울인더스트리
송태경 이사
064-732-7478
이메일 보내기

포트그릴 스테이크 하우스 예약
064-732-74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