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아크,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액세스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뉴스 제공
CyberArk Software Ltd. 나스닥 CYBR
2018-12-06 16:15
뉴턴, 매사추세츠/페타티크바, 이스라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사이버아크(CyberArk) (나스닥: CYBR)가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액세스 관리(Gartner Magic Quadrant for Privileged Access Management)[1]에서 실행 능력 및 비전 완성도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아 처음으로 리더(Leader) 등급을 받았다고 5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특히 IT 환경이 점차 복잡해지는 오늘날 권한 액세스 관리는 보안 통제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보안 및 리스크 관리 책임자들은 포괄적인 위험 완화를 위해 장기적인 전략에서 PAM 툴을 사용해야 한다”고 언급했다.

사이버아크(CyberArk delivers)는 온프레미스, 하이브리드 클라우드(cloud) 및 데브옵스(DevOps) 환경 및 엔드포인트 등 권한 계정, 자격증명 및 비밀정보가 존재하는 모든 곳에서 정보를 보호하는 업계 최고의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리안 버드닉(Marianne Budnik) 사이버아크 CMO는 “권한 액세스 관리 시장에 설립된 이후 사이버아크는 보안을 탁월하게 개선하고 위험을 줄이고 고객을 만족시키는 우수한 솔루션을 통해 업계를 혁신하고 주도하는 데 끊임없는 노력을 기울여왔다”고 말했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는 검증된 등급 선정과 엔터프라이즈 IT 전문가들의 피어리뷰를 통해 고객 경험을 문서화한다.

“이 제품은 흔히 간과될 수 있는 측면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객 성공 팀은 실제로 이 회사와 제품을 다른 공급업체/지원보다 상위에 배치했다. Based on my experience working with I/T 보안 공급업체들과 함께 일해본 내 경험에 기반해 사이버아크는 동종업계 최고 수준의 업체다” - 의료 산업 IT, 보안 및 리스크 관리.

“사이버아크는 도메인 관리자 비밀번호를 저장하고 필요할 때 교체할 수 있어 유용하다. 침해 대응 사고가 발생했을 때 매우 빠른 속도로 ‘박멸(eradication)’을 수행하는 핵심적인 툴이다. 버전10의 새로운 UI는 정말 맘에 든다” - 제조산업 CSO.

“미래지향적인 완벽한 비전을 지닌 고객 중심의 강력한 솔루션” - 미디어 산업 신원확인 및 액세스 매니저.

2018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권한 액세스 관리 보고서 무료 다운로드: https://www.cyberark.com/pr/gartner-mq-pam-leader/

[1] 가트너(Gartner), 매직 쿼드런트 권한 액세스 관리(Magic Quadrant for Privileged Access Management), 펠릭스 게이트겐스(Felix Gaehtgens), 데일 가드너(Dale Gardner), 저스틴 테일러(Justin Taylor), 아브히유데이 데이터((Abhyuday Data), 마이클 켈리(Michael Kelley), 2018년 12월 3일

가트너 면책조항(Gartner Disclaimers)

가트너는 발행된 조사 보고서에 서술된 모든 공급업체, 제품 또는 서비스를 보장하지 않으며 기술 사용자들에게 가장 높은 등급이나 기타 지정을 보유한 공급업체만을 선택할 것을 권고하지 않는다. 가트너의 조사 보고서는 가트너의 조사기관의 의견으로 구성되며 사실의 진술로 받아들여져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상업성 보장 또는 특정 목적에 대한 부합성 등 이 조사와 관련하여 표현되거나 암시된 모든 보장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가트너 피어 인사이트(Gartner Peer Insights) 리뷰는 개별적 최종사용자들이 각자의 경험에 기반한 주관적인 의견으로 구성되며 가트너 도는 그 계열사들의 의견을 반영하지 않는다.

사이버아크(CyberArk) 개요

사이버아크(CyberArk)(나스닥: CYBR)는 엔터프라이즈, 클라우드 및 데브옵스(DevOps) 파이프라인 전반에서 데이터, 인프라 및 자산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IT 보안 계층인 권한 액세스 보안 분야 글로벌 선도업체다. 사이버아크는 권한이 부여된 자격증명 및 비밀정보에서 발생하는 위험을 줄이는 업계 최고의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춘500대 기업의 50%를 포함해 세계적인 기업들의 신뢰를 받고 있는 사이버아크는 외부 공격과 악의적인 내부자로부터 기업들을 보호한다. 글로벌 회사인 사이버아프는 이스라엘 페타티크바(Petach Tikva)와 미국 매사추세츠 주 뉴턴(Newton)에 본사를 두고 있다. 또한 아메리카, EMEA, 아시아태평양, 일본 등지에 지사를 운영 중이다. 사이버아크 관련 자세한 정보는 www.cyberark.com, CyberArk blogs, @CyberArk, LinkedIn, Facebook 참조.

저작권자 © 2018 CyberArk Softwar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타 모든 브랜드명, 상품명 또는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자산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050055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yberark.com/

연락처

미디어 문의
파마 PR(fama PR)
브라이언 메릴(Brian Merrill)
+1-617-986-5005
cyberark@famapr.com
사이버아크(CyberArk)
리즈 캠벨(Liz Campbell)
+1-617-558-2191
press@cyberark.com

투자 문의
사이버아크(CyberArk)
에리카 스미스(Erica Smith)
+1 617-630-6426
ir@cyberar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