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가장 핫한 암호화화폐 XYO, 50대 암호화화폐 교환소 라토큰 상장으로 급부상

XYO, 대담한 지능형 교환소 전략 추진… 라토큰에서 이더리움, 비트코인, 테더 등 트레이딩 페어와 거래 시작

뉴스 제공
XYO Network
2018-12-06 17:25
샌디에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블록 체인을 현실 세계에 접목시키고 있는 기술 기업, XYO 네트워크(XYAC Network)가 에스토니아 기반의 암호화화폐 교환소인 라토큰(LATOKEN)의 승인을 받아 상장되어 2018년 12월 7일부터 매매 거래를 시작한다고 5일 발표했다.

XYO는 LATOKEN을 통한 사용자 경험이 긍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고, 거래소의 일 평균 거래 규모가 5천만 달러에 달해 세계 '50대’ 암호화화폐 교환소 지위를 획득하게 되면서 이 상장 소식을 알리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는 XYO 지능형 교환소 전략(Intelligent Exchange Strategy, IES)의 일환으로 시행한 첫 번째 사례로, 공인 투자자와 비공인 투자자 모두로 하여금 현재 IDEX와의 관계를 넘어 이 교환소를 통해 XYO를 구매할 수 있게 해준다. 회사 블로그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듯이, XYO는 현재 업계를 선도하는 10개 교환소를 통해 계약을 처리하고 있는데 이들은 모두 상위 100대 교환소에 속한다.

LATOKEN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암호화화폐 거래소로 새로운 토큰을 대상으로 유동성을 시장에 공급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코인마켓캡(CoinmarketCap)에 따르면, LATOKEN은 거래량 면에서 상위 50대 교환소에 올라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 회사는 등록된 트레이더가 8만 명이 넘고, 180개가 넘는 트레이딩 페어(trading pair)를 이용할 수 있다. LATOKEN은 거래 수수료와 인출 수수료가 낮고 즉시 교환, 첨단 거래 기능 및 암호화/불환 화폐 게이트웨이와 같은 매력적인 기능을 다양하게 제공하고 있다.

LATOKEN 최고경영자인 발렌틴 프리오바라헨스키(Valentin Preobrazhenskiy)는 “XYO 네트워크가 LATOKEN에 XYO를 상장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우리는 XYO네트워크가 위치 확인 영역에서 보여주는 리더십과 이들이 수행하고 있는 여러 가지 애플리케이션을 아끼고 높이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XYO 네트워크가 이제 막 더욱 놀라운 일을 추진하려 하는 것이 분명하다”며 “XYO의 미래는 밝고 이들을 우리 교환소에 끌어들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강조했다.

XYO의 지능형 교환소 전략(IES)은 단순히 긍정적인 평판을 받고 거래량이 많은 교환소를 선택하는 것 이상이다. XYO는 세계적인 파급효과를 얻기 위해 교환소에 상장하고 있는데 이는 전세계 사람들이 XYO 네트워크의 ‘연료(fuel)’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고, 현재 구축하고 있는 강력한 상대적 위치 확인 네트워크를 널리 알리기 위한 것이기도 하다.

XYO 네트워크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스캇 셰퍼(Scott Scheper)는 “XYO가 LATOKEN를 비롯해 전략적으로 선택된 다른 여러 거래소에 상장된 것은 매우 중요한 사실인데 이에는 타당한 두 가지 이유가 있다”며 “첫째는 글로벌 노출인데 우리는 ‘사람 중심’의 위치 네트워크를 창출한다는 아이디어로 XYO를 설립했다”고 말했다 이어 “제대로 된 교환소 특히, 해외 교환소에 상장되면 XYO가 그렇지 않았다면 들어보지 못했을 수도 있는 사람들의 수중이나 새로운 지오마이닝(Geomining) 및 지오댑스(Geodapps)의 세계로 들어가게 된다”며 “이로서 우리의 네트워크가 성장하고 점점 더 소중한 가치를 지니게 된다”고 덧붙였다.

이어 셰퍼는 “두 번째는 가격 안정에 관한 것으로 더 많은 거래소에 상장되면 XYO의 가격 안정성이 한층 더 높아진다”며 “건전한 네트워크 생태계의 일부로서 LATOKEN과 같은 교환소와 교류를 확대함으로써 XYO 가격을 보다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데 이는 지오마이너(Geominers)들에게 더욱 매력적인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메커니즘이 된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 사회가 높이 평가할 것으로 알지만 하나 더 중요한 점은 우리가 GAMMA 스테이지 XYO 토큰 세일을 마치고 교환소 상장을 시작하면서 정기적으로 받고 있는 정보와 피드백에 세심하게 주의를 기울임에 따라 이제 XYO 토큰의 가격을 결정하는 것은 시장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XYO네트워크(XYO Network) 개요

XYO네트워크(XYO Network)는 자동차부터 스마트폰까지 모든 사물에 정확하고 확실한 위치 데이터를 제공한다는 목표 아래 개발되고 있는 광대한 공간정보·블록체인 기반의 위치 네트워크를 창조하기 위한 노력이다. XYO네트워크 생태계는 위치 비콘을 사물인터넷(IoT) 및 모바일기기와 연결함으로써 스마트계약 실행, 스마트 시티 운영, 금융 거래 촉진 및 다수 위치 중심 애플리케이션 지원에 필요한 검증된 좌표와 데이터를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xyo.network)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0500577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xyo.network/

연락처

XYO 네트워크(XYO Network)
래리 스몰하이저(Larry Smalheiser)
커뮤니케이션 총괄
larry@xyo.networ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