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S에듀, 2019 겨울방학 특강 수강생 모집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 영재관 실시… 융합사고력, 올림피아드, 교과 심화 프로그램 등 다양

뉴스 제공
CMS에듀
2018-12-10 09:41
서울--(뉴스와이어)--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가 2019 겨울방학 특강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사고력 기반 융합교육 기업 CMS에듀(대표 이충국)는 초등부터 중·고등학생을 대상으로 ‘2019 겨울방학 특강’을 진행한다. 특강은 12월 말부터 1월까지 전국 CMS 영재교육센터(사고력관)와 영재관에서 실시한다.

이번 특강은 학생들이 수준과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영재교육센터는 △정규 커리큘럼으로 이어지는 융합사고력 특강 △올림피아드 대비 문제해결력 특강 △내신과 연계되는 교과 기본·심화 특강 △특정 영역 정복을 위한 도형 및 연산 특강 등을 개설했다.

영재관은 필수특강과 선택특강으로 나뉜다. 필수특강은 학생 개별 진도와 수준에 맞춰 반드시 짚고 넘어가야 하는 단원들을 정리하는 프로그램이다. 선택특강은 개념정리부터 응용, 심화까지 원하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CMS에듀 이충국 대표는 “겨울방학은 아이들이 느슨해지기 쉬운 시기인 만큼 전략적인 학습 계획을 세워야 한다”며 “이번 특강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다지고 실력을 한 단계 끌어올리기 바란다”고 말했다.

겨울방학 특강 일정과 프로그램은 센터별로 다르며 CMS에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cmsedu.co.kr

연락처

CMS에듀
홍보팀
박성준 과장
02-519-911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