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티지웰니스, 무역의 날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한국무역협회 주관 행사에서 ‘천만불 수출의 탑’과 함께 ‘특수 유공자 상’ 수상

뉴스 제공
지티지웰니스 코스닥 219750
2018-12-10 14:41
서울--(뉴스와이어)--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열린 ‘제55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천만불 수출의 탑’을 7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 지티지웰니스는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동시에 무역수출에 기여한 자에게 주어지는 ‘특수 유공자 상’을 박세환 이사가 함께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개인용 및 전문가용 의료기기의 다각화를 통해 글로벌 미용 기기 시장에서 개척 성과를 인정받아 이번 상을 받게 됐다는 설명이다.

김태현 지티지웰니스 대표는 “천만불 수출의 탑 달성은 글로벌 시장 개척을 위해 끊임없는 투자와 노력에 대한 결과”라며 “전세계적으로 뷰티 산업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는 만큼, 현재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지속적인 핵심 미용 의료기기 개발로 꾸준한 수출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지티지웰니스는 총 30여개의 제품 포트폴리오와 전세계 55여개국 285개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는 대표적인 의료·미용기기 제조업체이다. 수출 비중은 2015년 이후 전체 매출의 50% 이상을 점유하고 있으며, 지난해에는 57.1%까지 늘어났다.

최근 국내 면세점과 홈쇼핑 시장을 넘어 독일 QVC 홈쇼핑과 일본 이치오시 홈쇼핑에 상품 판매 개시에 성공했으며, 2016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 이어 지난해 베트남 호치민에 해외 법인을 차리는 등 해외 수출에 적극적으로 임하고 있다.

한편 한국무역협회 주관으로 매년 개최되는 무역의 날 시상식은 해외시장 개척과 수출의 획기적 증대에 기여한 업체를 선정하는 행사다. 수출의 탑은 단일 법인이 달성한 수출 실적이 특정 구간을 넘어서는 신기록을 갱신할 때마다 주어지며 백만불 대, 천만불 대, 억불 대 단위로 선정된다.

지티지웰니스 개요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은 1999년에 설립된 안티에이징 관련 미용, 성형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이다. 현재 40여개국에 200여 파트너를 보유하고 있다. 병원 및 전문가용 미용, 성형의료기기 제품 개발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개인용 헬스케어 제품 르바디(LEBODY) 및 미룩스(MILUX)를 국내 홈쇼핑에 성공적으로 런칭했다.

웹사이트: http://www.gtgwellness.co.kr/

연락처

지티지웰니스 홍보대행
헤라커뮤니케이션
홍보 담당
윤소영 실장
010-6237-870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