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감성 피부를 위한 프랑스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더미나, 현대 백화점 입점

뉴스 제공
콜더마
2018-12-11 15:30
서울--(뉴스와이어)--도시 환경에 손상된 피부를 위한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더미나가 7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지하 1층에서 선보이는 더마 셀렉트숍 ‘코스메플레이스 아포테카리(이하 코스메플레이스)’ 오픈과 동시에 입점했다.

코스메플레이스는 현대백화점과 웰컴 인터내셔널이 함께 추진하여 엄선한 더마 화장품 전문 편집숍으로 다양하고 전문적인 국내 및 해외 더마 브랜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입점한 프랑스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더미나는 도시의 환경 오염으로 인한 지속적인 자극과 그로 인한 피부 트러블을 연구하던 피부과 전문의들에 의해 개발된 브랜드이다. 저자극, 무향료의 독보적인 포뮬라로 중국에서 약 800만개 이상의 제품 판매를 이룬 더미나는 프랑스 파리 내 100여개 이상의 약국에 입점해 있는 세계적인 브랜드다.

더미나의 코스메플레이스 입점 기념 이벤트로는 1+1 증정 및 더미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크림 사쉐를 증정하는 등의 행사를 진행중이다.

콜더마 개요

콜더마는 글로벌 화장품 기업으로, 프랑스 파리 및 한국에 연구소를 설립하여 운영 중이며, 프랑스 및 중국 내 약 200여개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wissclinical.com

연락처

콜더마
마케팅팀
황지아 대리
02-312-797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