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루션, 글로벌 페이먼츠의 터치넷 사업부문을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

전략적 파트너십 통해 동급 최고의 학사 재무활동 및 학점 인정 솔루션 제공

뉴스 제공
Global Payments Inc.
2018-12-11 13:45
애틀랜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고등교육용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 제공업체 엘루션(Ellucian)이 콜로라도주 덴버에서 개최한 올해의 연례 에듀코즈 컨퍼런스(EDUCAUSE Conference)의 파트너 포럼(Partner Forum) 리셉션에서 결제기술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 세계 선도기업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 뉴욕증권거래소: GPN)의 터치넷(TouchNet)사업부문을 ‘올해의 파트너(Partner of the Year)’로 선정했다고 글로벌 페이먼츠가 발표했다.

터치넷은 수업 참여, 클라우드 기반, 학사 재무활동(commerce) 및 학점 인정(credential) 솔루션을 능률적으로 제공하기 위한 협업적 노력이 인정을 받아 파트너로 선정됐다. 또 이번 영예는 터치넷 플랫폼의 깊이와 폭, 그리고 고등 교육기관을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주도적, 기술 기반 전략을 위한 헌신적 노력을 더욱 입증하는 것이다.

엘루션의 크리스 웨스트폴(Chris Westfall) 파트너십 담당 부사장은 “터치넷이 최대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 한데 힘입어 엘루션은 고객에게 동종 최고의 솔루션, 지원 및 서비스를 꾸준히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애덤 맥도널드(Adam McDonald) 터치넷 사장은 “엘리션의 기능이 풍부한 기술과 터치넷의 전문화된 기술 솔루션을 바탕으로 한 깊이 있는 고객 지식을 결합하면 교육기관들이 보안적으로 안전한 결제, 접속 및 법규 준수 프로세스를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게 된다”며 “이 파트너십은 소프트웨어와 결제 기술을 결합하여 전세계 고객들에게 종합적인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회사의 의지를 재확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터치넷(TouchNet) 개요

터치넷(TouchNet)은 단과 대학 및 대학교를 대상으로 통합되고 종합적이며 안전한 재무활동 및 학점 인정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고등 교육기관들은 터치넷의 솔루션을 통해 학교 전체 차원의 결제, 수강 허가 및 기타 관련 업무 처리를 통합하고 안전하게 한다. 터치넷의 비할 데 없이 우수한 통합 기능, 투명성 및 보안 기능은 교육 기관들이 업무 처리, 비용 관리 및 법규 준수를 더 잘 하면서 운영의 효율성을 높이고 실시간 정보에 자력으로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터치넷 인포메이션 시스템(TouchNet Information Systems, Inc.)은 글로벌 페이먼츠(뉴욕증권거래소: GPN)의 자회사이다. 웹사이트(touchnet.com) 참조.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개요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 뉴욕증권거래소: GPN)는 전세계 고객에게 혁신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결제 기술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 세계 선도기업이다. 회사는 파트너십과 기술, 직원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수많은 시장의 다양한 유통채널에 걸쳐 고객이 모든 지불결제 유형을 매입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미국 조지아주 애틀랜타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에서 약 1만1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는 글로벌 페이먼츠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브라질을 포함한 31개 국가에 고객과 파트너가 있는 S&P 500대 기업 중 하나이다. 글로벌 페이먼츠와 서비스, 드리븐(Driven), 상거래 브랜드와 기술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globalpaymentsinc.com)에서 찾아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121000510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globalpaymentsinc.com

연락처

글로벌 페이먼츠(Global Payments Inc.)
투자 문의
위니 스미스(Winnie Smith)
+1 770.829.8478
investor.relations@globalpay.com
미디어 문의
킴벌리 만(Kimberly Mann)
+1 770.829.8755
media.relations@globalpa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