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체인, ‘월드블록체인서밋마블스 서울 2018’ 참가

스코웍 이준수 대표 초청 연사로 참가

‘스토리산업은 왜 블록체인이 필요한가?’ 주제 발표

뉴스 제공
스코웍스
2018-12-12 09:00
서울--(뉴스와이어)--12일부터 이틀 간 서울 신라호텔에서 세계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모여 블록체인과 관련된 다양한 아젠다를 나누는 ‘월드블록체인서밋마블스 서울 2018’이 열린다.

이번 행사는 정부기관, 국회의원, IT기업인, 투자자 및 각계 오피니언 리더들이 블록체인 산업 육성을 위해 대거 모인다는데 의의가 있다. 인사말은 박봉규 ‘코리아씨이오서밋’ 이사장, 축사는 김두관 국회의원, 기조연설은 알렉시스 시르키아 ‘리플마켓메이킹’ 공동창시자가 맡을 예정이다.

스토리체인 프로젝트를 이끌고 있는 스코웍의 이준수 대표는 12일 ‘더 나은 삶을 위한 혁신’을 슬로건으로 내건 세션 7에서 ‘스토리산업은 왜 블록체인이 필요한가?’라는 주제로 발표한다.

스토리체인은 스토리 산업의 주인공인 창작자들의 불공정한 수익분배 문제를 블록체인의 특성을 통해 해결하고, 스토리 콘텐츠 사업자들이 더욱 가치 있게 스토리를 자산으로 사업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토콜을 제공하려는 목적의 스코웍의 글로벌 프로젝트이다.

스토리체인은 이번 행사에서 세계블록체인 전문가들과의 다양한 교류를 통해 블록체인 산업의 현재를 가늠해보고, 글로벌 프로젝트로 한 발 더 나아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스코웍 개요

스코웍은 ‘기술은 영화처럼’이란 모토 아래, 영화 산업 종사자들과 IT 산업 종사자들이 모여 협업하는 문화 예술 테크 회사이다.

스토리체인 홈페이지: http://storichain.io/

웹사이트: https://storicha.in/company

연락처

스코웍
홍보부
송은주 커뮤니케이션 디렉터
02-542-6056
이메일 보내기